이상민, 뱀뱀 억대 시계 관심→200만원 명품옷 얻어 (미우새)[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상민이 뱀뱀의 억대 시계에 관심을 보이다가 200만원대 명품 옷을 얻어 입었다.
2월 1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과 김희철이 뱀뱀의 집으로 찾아갔다.
뱀뱀은 김희철의 이름이 적힌 데킬라를 선물하며 "형 혼자 오는 줄 알았다. (이상민) 오시는 줄 몰랐다"고 말했다.
김희철은 이상민이 친해지고 싶다고 해 함께 왔다고 설명했고, 이상민은 "시계 좀 구경해도 될까? 차고 있는 시계? 반짝거려서"라며 뱀뱀의 시계부터 관심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상민이 뱀뱀의 억대 시계에 관심을 보이다가 200만원대 명품 옷을 얻어 입었다.
2월 1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과 김희철이 뱀뱀의 집으로 찾아갔다.
뱀뱀은 김희철의 이름이 적힌 데킬라를 선물하며 “형 혼자 오는 줄 알았다. (이상민) 오시는 줄 몰랐다”고 말했다. 김희철은 이상민이 친해지고 싶다고 해 함께 왔다고 설명했고, 이상민은 “시계 좀 구경해도 될까? 차고 있는 시계? 반짝거려서”라며 뱀뱀의 시계부터 관심을 보였다.
뱀뱀은 “제 첫 시계였다”며 시계를 보여줬고 이상민은 “우리나라에서 살 수도 없고. 산다고 쳐도 발매가 2배 줘야 살 수 있다. 3억 정도 할 것”이라며 감탄했다. 이상민은 “시계 좋아하는 사람들은 만져보는 게 낙”이라며 뱀뱀이 백화점 VVIP라 짐작했다. 뱀뱀은 모든 브랜드 20% 할인이라 밝혔다.
이어 뱀뱀이 옷장을 공개 “솔직히 안 입는 옷이 많다”며 명품 G사 300만원대 핑크 재킷을 꺼내자 이상민은 착용해보고 “이런 건 클래식하게 나이 먹은 사람이 입으면 예쁘긴 하다”며 관심을 보였다. 김희철은 “달라는 이야기를 돌려서 한다”고 꼬집었다.
뱀뱀은 화려한 재킷도 꺼냈고 김희철에게 어울리자 “가지셔도 된다”고 말했다. 김희철은 “안 된다”며 놀랐다. 또 뱀뱀은 이상민에게 “니트 잘 입으시냐. 힘든 시간 잘 견뎠으니까 축하하는 의미로”라며 C사 200만원대 니트를 꺼냈다.
김희철이 “너무 잘 어울린다”며 감탄했고 이상민은 “진짜 받아도 되냐. 한 달 내내 입겠다”고 대만족했다. 서장훈은 “따라간 보람이 있다. 저거 하나 건졌다”고 반응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현역가왕’ 전유진, 우승상금 1억+김종환 참여 신곡 발매…한일가왕전까지[종합]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브라이언 덕에 운동해 대회까지‥女매니저 44㎏ 과거 깜짝(전참시)[결정적장면]
- 44세 오윤아 “보톡스에 광대 나오고 턱 없어져 치와와 얼굴, 늙은 건 티나”(Oh윤아)
- 혼전순결·남규리 닮은꼴·의사, 19기 첫등장 모태솔로 이유는? (나는 솔로)[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