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현 ‘국민가수’ 이어 또 2등 “굉장한 동기부여, 더 발전할 것” (복면가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동현이 아쉽게 가왕 등극에 실패했다.
이날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와 217대 복면가왕 자리를 놓고 경쟁한 소화기의 정체는 김동현이었다.
김동현은 앞선 무대에서 "감동스러울 만큼 완벽한 고음", "저런 음색은 처음 들어본다"는 극찬을 들은 바 있다.
김동현은 지난 2021년 방영된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최종 2위에 등극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가수 김동현이 아쉽게 가왕 등극에 실패했다.
2월 18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2라운드 진출자 4인의 솔로곡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와 217대 복면가왕 자리를 놓고 경쟁한 소화기의 정체는 김동현이었다. 김동현은 앞선 무대에서 "감동스러울 만큼 완벽한 고음", "저런 음색은 처음 들어본다"는 극찬을 들은 바 있다.
김동현은 지난 2021년 방영된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최종 2위에 등극하며 이름을 알렸다. 또다시 2위에 오른 소감을 묻자 김동현은 "굉장한 동기부여가 된다. 2등이라는 아쉬움을 양분 삼아 더 발전할 수 있다. 저는 행복한 2등"이라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드러냈다.
김동현은 전화 힌트로 출연한 신용재에 대해 "제 데뷔곡을 용재 형님께서 작사하셨다. 또 '히든싱어' 신용재 편에 나가서 준우승을 했다. 농구단에서 활동하는데 오늘 녹화 때문에 불참했다. 용재 형님도 전화 기다린다고 강제 불참했다"고 미안함을 표했다.
한편 김동현의 첫 오디션 프로그램은 '위대한 탄생'이었다. 김동현은 "제가 부산 출신이라 홀로 기차를 타고 서울역에 도착했다. 겨우 오디션장에 도착해서 2시간 반을 대기했는데 세 소절 부르고 집으로 돌아왔다"고 회상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사진=MBC '복면가왕'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현역가왕’ 전유진, 우승상금 1억+김종환 참여 신곡 발매…한일가왕전까지[종합]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브라이언 덕에 운동해 대회까지‥女매니저 44㎏ 과거 깜짝(전참시)[결정적장면]
- 44세 오윤아 “보톡스에 광대 나오고 턱 없어져 치와와 얼굴, 늙은 건 티나”(Oh윤아)
- 혼전순결·남규리 닮은꼴·의사, 19기 첫등장 모태솔로 이유는? (나는 솔로)[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