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반전 스펙 “외대 스페인어학과→영어 과외 알바” 언어 천재 등극 (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지현의 한국외대 스페인어학과 출신이라고 밝혔다.
2월 18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는 드라마 '재벌X형사'의 주인공 안보현, 박지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과외 아르바이트를 했다는 박지현은 "영어를 가르쳤다"며 한국외대 스페인어학과 출신이라고 밝혔다.
하하와 지석진 역시 "딸이 스페인어를 잘한다", "딸이 UCLA 스페인어학과"라고 가짜뉴스를 생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박지현의 한국외대 스페인어학과 출신이라고 밝혔다.
2월 18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는 드라마 '재벌X형사'의 주인공 안보현, 박지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양세찬은 같은 옷을 입고도 남다른 핏을 자랑하는 안보현을 향해 "어깨 봐라. 쟤는 타고난 어깨"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안보현은 실제 복싱 선수 출신이라고. 김종국은 "보현이 시 대표로 우승도 많이 했다. 복싱하는 영상 보면 완전 잘생겨서 만화 주인공 같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유재석은 "지현이는 연예계 데뷔 전에 뭐 했냐"고 물었다. 과외 아르바이트를 했다는 박지현은 "영어를 가르쳤다"며 한국외대 스페인어학과 출신이라고 밝혔다.
김종국은 "스페인어를 좋아한다"며 스페인어로 숫자를 세기도. 박지현이 놀라워하자 유재석은 "종국이가 또 스페인 누구를 만나는 것 같다"고 의심했다.
하하와 지석진 역시 "딸이 스페인어를 잘한다", "딸이 UCLA 스페인어학과"라고 가짜뉴스를 생성했다. 이에 김종국은 "사람들이 진짜인 줄 안다"고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 '런닝맨'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현역가왕’ 전유진, 우승상금 1억+김종환 참여 신곡 발매…한일가왕전까지[종합]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브라이언 덕에 운동해 대회까지‥女매니저 44㎏ 과거 깜짝(전참시)[결정적장면]
- 44세 오윤아 “보톡스에 광대 나오고 턱 없어져 치와와 얼굴, 늙은 건 티나”(Oh윤아)
- 혼전순결·남규리 닮은꼴·의사, 19기 첫등장 모태솔로 이유는? (나는 솔로)[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