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슬럼프’ 박신혜, 우울증으로 이별 통보 “연애할 상황 못 돼” 오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신혜가 이별을 통보했다.
18일 방송된 JTBC 토일 드라마 '닥터슬럼프'에서는 다시 악화된 우울증으로 인해 여정우(박형식)에게 이별을 전하는 남하늘(박신혜)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남하늘은 공성하(이홍란)의 전화를 통해 여정우가 복귀를 거절한 사실을 알게 됐다.
남하늘은 우산을 들고 찾아온 여정우에게 "너 왜 나 쪽팔리게 만드냐", "왜 너까지 날 비참하게"라며 이별을 통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신혜가 이별을 통보했다.
18일 방송된 JTBC 토일 드라마 ‘닥터슬럼프’에서는 다시 악화된 우울증으로 인해 여정우(박형식)에게 이별을 전하는 남하늘(박신혜)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남하늘은 공성하(이홍란)의 전화를 통해 여정우가 복귀를 거절한 사실을 알게 됐다. 공성하는 “지금은 여자친구 옆에 있어줘야 한다”, “자기 혼자 제자리를 찾으면 상실감이 클 것 같다”라는 여정우의 말을 전했다.
남하늘은 우산을 들고 찾아온 여정우에게 “너 왜 나 쪽팔리게 만드냐”, “왜 너까지 날 비참하게…”라며 이별을 통보했다. 이어 “난 지금 연애 같은 거 할 상황 못 되는 것 같다”, “어제는 괜찮았는데 오늘은 안 괜찮다”라고 말하며 우울증으로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여정우는 “힘든 일이 뭐가 됐건 같이 힘들자”라며 손을 건넸지만, 남하늘은 “나 때문에 왜 너까지…”라고 거절했다. 뒤이어 여정우는 우산을 넘겨주며 자리를 떴고, 남하늘은 눈물을 흘렸다.
iMBC 박유영 | 화면캡쳐 JT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닥터슬럼프’ 박형식, 누나와 사귀어 달라는 윤상현에 “이미 사귀고 있는 줄”
- ‘닥터슬럼프’ 박형식, 누명 벗었다→박신혜에 취중 고백 “좋아해”
- 박신혜, 박형식 향한 복잡미묘 눈빛…로맨스 꽃 피울까? (닥터슬럼프)
- ‘닥터슬럼프’ 박신혜, 과몰입+응원 부르는 확신의 ‘공감캐’ 등극
- ‘닥터슬럼프’ 박신혜X박형식, 카메라 ON&OFF 비하인드 컷 공개
- ‘닥터슬럼프’ 박형식X박신혜, 진심 확인 “‘넌 꼭 누군가가 처방해 준 약 같아”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