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뱀뱀, 3억짜리 명품 시계 공개 "갓세븐 1위 기념으로 구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운 우리 새끼' 뱀뱀이 영앤리치 면모를 뽐냈다.
1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희철, 이상민이 갓세븐(GOT7) 멤버 뱀뱀 집에 방문한 장면이 그려졌다.
이상민의 방문을 몰랐던 뱀뱀은 "희철이 형 혼자 오는 줄 알았다. 상민이 형이 오시는지 몰랐다"라며 미안함을 표했다.
이상민은 뱀뱀이 차고 있는 시계에 시선을 뺏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희철, 이상민이 갓세븐(GOT7) 멤버 뱀뱀 집에 방문한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뱀뱀은 집에 방문한 김희철에게 김희철 이름이 생긴 고급 칵테일을 선물했다. 이상민의 방문을 몰랐던 뱀뱀은 "희철이 형 혼자 오는 줄 알았다. 상민이 형이 오시는지 몰랐다"라며 미안함을 표했다.
이상민은 뱀뱀이 차고 있는 시계에 시선을 뺏겼다. 그는 뱀뱀의 시계를 직접 차 보며 시계를 꼼꼼히 구경했다. 뱀뱀은 "갓세븐이 첫 1위 때 구매한 거다. 제 첫 시계였다"라고 했다. 이에 이상민은 "이 시계는 우리나라에서 살 수도 없다. 산다고 쳐도 발매가 2배를 줘야 한다. 3억 정도 한다. 커스텀과 다이아를 하면 더..."라고 설명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희철은 "뱀뱀 정도면 백화점 DC도 되냐"라고 물었다. 이상민이 "VVIP는 할인 같은 건 없다"라고 했지만 뱀뱀은 "VVIP다. 할인도 있다. 모든 브랜드 20% 할인된다"라고 밝혀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정은채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은 "♥박위 하반신 마비로 개그, 전현무가.." - 스타뉴스
- '이혼 소송' 티아라 아름, '앨범 발표' 파격 행보 - 스타뉴스
- 47kg 최준희 실종 직전 허리..범접불가 섹시 핫걸 - 스타뉴스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마음 무너져"..심경 고백 - 스타뉴스
- '불륜 의혹' 강경준 상간남 소송 전격 합의? '충격' - 스타뉴스
- 김병만, 전처 폭행 혐의 "잔인하게 때려..딸도 목격" - 스타뉴스
- 김나정, 마닐라서 마약 투약?..'빛삭' 글 일파만파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미국 빌보드 '핫100' 또 역주행..16주 연속 차트인 - 스타뉴스
- 송재림, 오늘(12일) 사망..인스타에 남긴 글귀는 '긴 여행 시작' - 스타뉴스
- 18세 母 "3번 이혼→새 남친과 동거 중"..서장훈 '경악'[고딩엄빠5]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