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산선 인접 ‘한화포레나 안산고잔2차’ 178가구 분양
기자 2024. 2. 18. 21:39
한화 건설부문이 3월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648번지 일대에 ‘한화포레나 안산고잔2차’를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7층, 4개동, 전용면적 53~84㎡, 총 472가구 규모로 지어지며, 이 중 일반분양 물량은 총 178가구다. 뛰어난 입지와 상품성으로 2021년 성공적으로 분양을 완료한 ‘한화포레나 안산고잔’을 포함하면 약 1000가구의 포레나 브랜드 타운이 형성된다.
고잔연립9구역을 재건축해 공급하는 단지로, 안산시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높은 고잔동 도심에 위치하고 있다. 신안산선 성포역(2025년 예정)이 도보 거리에 있어 해당 노선 개통 시 성포역에서 여의도까지 30분대에 갈 수 있다.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단지 바로 앞에 덕성초가 위치하고 있으며 중앙중, 경안고 등을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안산시청, 고대안산병원, 롯데백화점, 안산버스터미널 등 편리한 생활·쇼핑·교통 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 안산시 단원구 선부동 1071-10(선부역 한도병원 인근)에 3월 중 문을 열 예정이다. 입주는 2026년 9월 예정이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해를 품은 달’ 배우 송재림 숨진 채 발견
- 한동훈 대표와 가족 명의로 수백건…윤 대통령 부부 비판 글의 정체는?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단독] 법률전문가들, ‘윤 대통령 의혹 불기소’ 유엔에 긴급개입 요청
- ‘채식주의자’ 번역가 데버라 스미스 “한강 노벨상, 문학계가 공정한 시대로 나아간다는 희망
- 코미디언 김병만 전처 폭행 혐의로 검찰 송치
- [트럼프 2기와 한국 산업]“군사력 재건” 천명한 트럼프…한국 방산 앞 놓인 ‘아메리칸 파이’
- [속보]국내 첫 백일해 사망자 발생…생후 2개월 미만 영아
- [영상]“유성 아니다”…스타링크 위성 추정 물체 추락에 ‘웅성웅성’
- 이준석 “윤 대통령 국정운영 ‘0점’···뭐든 할 수 있다는 착각에 정치 다 망가뜨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