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선미·뱀뱀과 한솥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영탁이 가수 선미·그룹 '갓세븐' 멤버 겸 솔로가수 뱀뱀과 한솥밥을 먹는다.
어비스컴퍼니는 18일 "영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영탁이 보다 더 즐겁게 창작하고 음악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영탁은 2005년에 솔로 가수로 데뷔, 2011년 듀오 발라드팀으로 활동하다 2016년 트로트 가수로 전향했다.
2020년 TV조선의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선(善)을 차지하며 인기 가수 반열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가수 영탁이 가수 선미·그룹 '갓세븐' 멤버 겸 솔로가수 뱀뱀과 한솥밥을 먹는다.
어비스컴퍼니는 18일 "영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영탁이 보다 더 즐겁게 창작하고 음악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영탁은 2005년에 솔로 가수로 데뷔, 2011년 듀오 발라드팀으로 활동하다 2016년 트로트 가수로 전향했다. 2020년 TV조선의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선(善)을 차지하며 인기 가수 반열에 올랐다.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찐이야', '폼 미쳤다' 등의 히트곡을 냈다. 정규 1집 'MMM'은 53만장, 정규 2집 '폼(FORM)'은 62만장의 초동(앨범 발매 후 일주일 판매량)을 기록했다. 지난해에는 JTBC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을 통해 연기자로 나섰다.
한편, 어비스컴퍼니에는 선미, 뱀뱀 외에 멜로망스, 박산다라, 적재, 박원 등이 소속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 이 시험장 아니네" "수험표 없어요"…경찰이 해결사[2025수능]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남친과 4개월만 동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