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월 19일[TV 하이라이트]
기자 2024. 2. 18. 20:14
철주씨의 겨울 산 생존 체험기
■한국기행(EBS1 오후 9시35분) = 특집 ‘동장군아 물럿거라’의 1부가 방영된다. 이날 ‘겨울 생존의 법칙’ 편에서는 강원도 철원에 사는 특수부대 출신 김철주씨를 만나본다. 동료들과 함께 배낭 하나를 둘러메고 산에 오른 철주씨는 목이 마르면 고드름을 따서 목을 축이고 자연산 버섯, 밤으로 끼니를 해결한다. 극한의 추위 속에서 동료들과 함께 전우애를 다지는 겨울 산 생존 체험기를 엿본다.
손님에게 달려드는 럭키, 어쩌죠
■개는 훌륭하다(KBS2 오후 8시55분) = ‘가족에겐 애교쟁이, 외부인에게는 맹견’인 럭키는 미용실을 운영하는 엄마 보호자와 함께 매일 출퇴근을 한다. 럭키는 미용실에 누가 오기라도 하면 맹렬히 짖으며 달려든다. 엄마 보호자는 “집에 혼자 남겨두면 온 집안을 부수고 반려묘를 위협한다”고 말한다. 이에 훈련사 강형욱은 “지금 훈련이 문제가 아니다”라며 예상치 못한 문제를 지적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 대통령 골프 라운딩 논란…“트럼프 외교 준비” 대 “그 시간에 공부를”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또 아파트 지하주차장 ‘벤츠 전기차 화재’에…주민 수십명 대피
- 한동훈 “이재명 당선무효형으로 434억원 내도 민주당 공중분해 안돼”
- “그는 사실상 대통령이 아니다” 1인 시국선언한 장학사…교육청은 “법률 위반 검토”
- 서울시 미팅행사 ‘설렘, in 한강’ 흥행 조짐…경쟁률 ‘33대 1’
- 한동훈 대표와 가족 명의로 수백건…윤 대통령 부부 비판 글의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