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에 화성 금속공장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된 40대 근로자 숨져
정봉오 동아닷컴 기자 2024. 2. 18. 19: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설 연휴 첫날인 9일 경기 화성시 금속제조 공장에서 40대 작업자가 심정지 상태로 발견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작업자는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설날인 10일 숨졌다.
18일 경기 화성동탄경찰서에 따르면 9일 오전 3시 32분경 화성시 정남면의 한 금속제조 공장에서 불상의 이유로 심정지 상태에 빠진 A 씨가 발견됐다.
경찰은 A 씨가 혼자 근무했는지 등 자세한 사고 경위와 정확한 사망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설 연휴 첫날인 9일 경기 화성시 금속제조 공장에서 40대 작업자가 심정지 상태로 발견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작업자는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설날인 10일 숨졌다.
18일 경기 화성동탄경찰서에 따르면 9일 오전 3시 32분경 화성시 정남면의 한 금속제조 공장에서 불상의 이유로 심정지 상태에 빠진 A 씨가 발견됐다. 경찰은 A 씨가 혼자 근무했는지 등 자세한 사고 경위와 정확한 사망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고용노동부는 해당 사업장의 중대재해처벌법 위반 여부를 조사 중이다.
정봉오 동아닷컴 기자 bong087@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동아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대리 부르셨죠?” 차에 타 흉기 위협한 男…도주 7시간 만에 체포
- 알파브라더스 “디자인 외주, 인하우스 모두 불만이라면? 구독이 답입니다”
- ‘누누티비’ 시즌2…다시 열린 불법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
- “엄마 죽지마, 아들 말에 ‘그놈’ 잡을 결심”…‘시민 덕희’ 못다 한 이야기 [그! 사람]
- “유동규 차량이 2초 늦게 진입”…경찰, 화물차 사고 ‘공소권 없음’ 종결
- 손흥민 형 손흥윤 “동생 어릴때 여우 짓…父에 혼나면 아픈척”
- ‘슛돌이 코치’ 이정, 이강인 루머에 분노…“헛소리 지껄일 생각 마”
- 손흥민·이강인 갈등에 입 연 이천수 “제일 아쉬운 건 감독, 리더십 없어”
- KT 이강인 광고 포스터 철거…“프로모션 종료 따른 것”
- [IT애정남] 지금 13세대 코어 PC 사려면 DDR4? DDR5? 어떤 메모리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