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7기 현숙♥상철, 커플 화보 공개 “오는 8월 부부의 인연 시작” [소셜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7기 현숙과 상철이 결혼한다.
18일 현숙과 상철은 SNS에 "커플 화보 찍고 왔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두 분의 결혼 소식으로 행복해진다", "너무 응원했던 커플인데 눈물이 날 만큼 기쁘고 감동적인 소식", "축하합니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했다.
한편 현숙과 상철은 '나는 솔로' 17기에서 만나 현실 커플로 발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현숙과 상철이 결혼한다.
18일 현숙과 상철은 SNS에 “커플 화보 찍고 왔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현숙은 “가벼운 마음으로 찍으려고 했는데 너무 유명한 스튜디오에서 너무 좋은 드레스와 수트를 입고 사직을 찍게 되어 부담 백배였지만 촬영 내내 분위기 띄워주고 재밌게 해 준 우제 덕분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밌게 촬영했다”고 말했다.
이어 “좋은 기운을 많이 받아서인지 이때부터 본격적으로 결혼 얘기를 하게 되었고 드디어 어제 식장을 예약하고 왔다”고 하며 “2024년 8월 24일 저희가 서로를 알아본 여름날보다 조금 더 늦은 여름날 부부의 인연을 시작할까 한다. 너무나도 특별한 인연, 감사한 마음으로 잘 지켜 나가보겠다”고 덧붙였다.
이에 누리꾼들은 “두 분의 결혼 소식으로 행복해진다”, “너무 응원했던 커플인데 눈물이 날 만큼 기쁘고 감동적인 소식”, “축하합니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했다.
iMBC 백아영 | 사진출처 현숙,상철 SN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나솔' 9기 옥순VS14기 옥순, 남자 1호 두고 말싸움까지
- ‘모솔’ 19기 광수, 혼전순결주의 고백→순자 “오픈마인드로 바뀌었다” (나는 솔로)
- ‘나솔’ 18기 옥순, 소방관 연봉 비하 공식 사과 “악플은 법적 조치”
- ‘나는 솔로’ 19기는 모태솔로 특집! 데프콘 급 흥분 “너무 예쁘다”
- '나솔' 18기 영호♥정숙 커플 탄생‥영숙, 영수 최종 선택 포기 '충격'
- 옥순, ‘데프콘 저격’ 광수 옹호…“영식과 현커였다가 이별했다” (나는 솔로)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