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역대급 흑역사 무대 공개 “가사 틀려 음방 트라우마 생겨”(1박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딘딘의 흑역사가 공개됐다.
이런 가운데 딘딘은 "예전에 박지윤 누나가 '미스터리'라는 노래를 발매했었다. 내가 최초로 피처링을 한 무대였다"며 "내가 무대에서 가사를 틀렸다. 가사가 한 번 나가니까 안 돌아오더라"고 고백했다.
이와 함께 딘딘의 흑역사 무대가 자료 영상을 통해 공개됐다.
앳된 딘딘은 박지윤 옆에서 가사를 계속해 틀리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딘딘의 흑역사가 공개됐다.
2월 18일 방송된 KBS 2TV '1박2일 시즌4'에서는 유서 깊은 문화 관광의 도시 경상남도 밀양을 찾은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멤버들은 '미스터리를 찾아서' 미션을 통해 '이 씨' 성을 가진 게스트를 찾기 위한 추리력을 풀가동했다.
이런 가운데 딘딘은 "예전에 박지윤 누나가 '미스터리'라는 노래를 발매했었다. 내가 최초로 피처링을 한 무대였다"며 "내가 무대에서 가사를 틀렸다. 가사가 한 번 나가니까 안 돌아오더라"고 고백했다.
이와 함께 딘딘의 흑역사 무대가 자료 영상을 통해 공개됐다. 앳된 딘딘은 박지윤 옆에서 가사를 계속해 틀리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유발했다.
딘딘은 "그때 음악방송 트라우마가 생겼다. 박지윤 누나는 '괜찮다'고 했었다"고 털어놨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현역가왕’ 전유진, 우승상금 1억+김종환 참여 신곡 발매…한일가왕전까지[종합]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44세 오윤아 “보톡스에 광대 나오고 턱 없어져 치와와 얼굴, 늙은 건 티나”(Oh윤아)
- 혼전순결·남규리 닮은꼴·의사, 19기 첫등장 모태솔로 이유는? (나는 솔로)[어제TV]
- 올누드 마일리 사일러스→아이유 MV 표절한 가수, 세상 뒤집은 파격 MV(차달남)[종합]
- “회당 10억 배우 대체 누구” 치솟은 주연 몸값에 벌벌 떠는 K-드라마[TV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