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박형식 ‘연애 1일 차’ 데이트, 본격 핑크빛 (닥터슬럼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신혜, 박형식이 본격 핑크빛 모드에 돌입한다.
JTBC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연출 오현종, 극본 백선우) 제작진은 8회 방송을 앞둔 18일 친구에서 연인으로 관계 변화를 예고한 남하늘(박신혜 분)과 여정우(박형식 분)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연출 오현종, 극본 백선우) 제작진은 8회 방송을 앞둔 18일 친구에서 연인으로 관계 변화를 예고한 남하늘(박신혜 분)과 여정우(박형식 분)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마침내 마카오 카지노 재벌 상속녀 사건의 진실이 밝혀졌다. 무엇보다 이 사건의 전말은 가장 의심받던 마취과 의사 강진석(김재범 분)이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설치해둔 몰래카메라를 통해 밝혀지며, 그가 용의자가 아닌 목격자라는 사실이 반전을 안겼다. 하지만 “비밀이 지나간 자리에는 상처가 남았다”라는 남하늘의 내레이션처럼 여정우에게 후폭풍이 밀려왔다. 남하늘과 가족은 아무 일도 아니라는 듯 담담하지만 진심 어린 위로를 건넸고, 그날 밤 술에 취한 여정우가 남하늘에게 고백했다.
제작진은 “18일 방송되는 8회에서는 남하늘이 여정우와 사귀는 사이인지 나홀로 고민에 빠진다”라며 “쌍방 고백으로 서로의 진심을 확인한 남하늘과 여정우가 본격 연인 모드로 유쾌한 설렘을 배가할 예정이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닥터슬럼프’ 8회는 18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이, 바지 지퍼 내리고…군살 없는 복근 공개 [DA★]
- 소유, 볼륨감 넘치는 비키니 자태 [DA:★]
- 브라이언, ‘미국식 드림 하우스’ 300평 초호화 대저택 인테리어 (전참시)
- 팽현숙, 박명수에 100첩 반상 “우리 부부 생명의 은인” (사당귀)
- 알몸 상태로 사망한 남편, 내연남 있던 부인 ‘마취제 살인’ 경악 (용형3) [TV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류필립♥’ 미나, 51세 안 믿기는 애플힙…군살 제로 몸매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