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 한국경제신문이 인재를 찾습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등 경제신문' 한국경제신문이 인재를 찾습니다.
채용연계형 인턴기자·사원과 정규직 경력사원을 모집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업계 최고 수준의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언론계의 혁신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인재 제일의 원칙을 바탕으로 회사와 개인의 꿈을 함께 이뤄나가고 성과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등 경제신문’ 한국경제신문이 인재를 찾습니다. 채용연계형 인턴기자·사원과 정규직 경력사원을 모집합니다. 인턴은 2~4주 동안 소정의 평가를 거쳐 수습기자·사원으로 채용될 수 있습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업계 최고 수준의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언론계의 혁신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경제신문 최초의 해외 투자 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을 선보였고 ‘한경 마켓PRO’를 통해 고품격 투자 전문 콘텐츠를 처음으로 제공했습니다. 국내 언론사 1위의 경제기사 조회수를 자랑하며 주요 포털사이트 뉴스 점유율 1위를 다투고 있습니다. 유튜브 구독자, 뉴스레터에서도 압도적 우위를 기록했습니다.
한국 언론 유일의 주가지수 산출기관으로 인정받았고 해외 투자자 대상의 온라인 경제매체 ‘KED글로벌’로 세계적 영향력도 확보하고 있습니다. 종합문화예술방송 한경아르떼TV, 국내 유일의 문화예술 플랫폼 ‘아르떼’ 등을 통해 문화예술 허브로서 지위를 확고하게 구축했습니다. 미디어 역사를 새로 쓸 인재 여러분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내달 8일까지 서류 접수…'채용형 인턴'에 도전하세요
한국경제신문은 인재 제일의 원칙을 바탕으로 회사와 개인의 꿈을 함께 이뤄나가고 성과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 지원서 접수 기간 : 2024년 2월 20일(화)~3월 8일(금) 오후 4시까지
● 접수 방법 : 한경미디어그룹 채용 홈페이지(recruit.hankyung.com)에서만 가능
●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인터넷상에서 작성) 경력직은 국민연금 가입증명서 또는 경력증명서 추가(해당 경력 기간 모두 포함 선택)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3월 13일(수) 한경미디어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조회
● 필기시험 일정(인턴 기자만 해당) : 3월 16일(토) 예정
● 문의 : (02) 360-4712·4715
한국경제신문사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을? 믿을 수가 없다"…'탁구게이트' 해외서도 난리
- '최고 연봉 받고 SK로 오세요'…LG·삼성에 '선전포고'
- "잘 만드면 알아서 팔리는 시대 끝났다"…LG전자 '파격 실험'
- "최소 '1조원' 날렸다" 어쩌나…한국 금융사들 '초비상'
- 죽 쑤는 코스피에 질렸다…분통 터진 개미들 '日증시' 풀베팅
- "이강인이 사라졌다"…'쿠팡플레이'도 손절
- "손흥민·이강인 몸싸움에 몇달 노력 박살나"…코치도 선수 탓
- 색소폰 든 군인 누군가 봤더니…방탄소년단 RM 근황 '포착'
- 독감으로 날아간 허무한 복귀전…'황제' 우즈, 향후 활동에도 '먹구름'
- 정적 감옥서 급사한 날…"앞으로! 성공!" 푸틴, 미소띤 채 연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