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 박주호, 나은-건후와 즐거운 시간 “시차 적응 못하지만…데이트로 힐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축구선수 박주호가 '2023 카타르 아시안컵' 해설을 마친 후 근황을 전했다.
박주호는 딸 나은 양, 아들 건후 군과 시간을 보내고 있다.
누리꾼들은 "나은이 머리 잘랐네. '슈돌'에 언제 나오나요. 보고싶다" "두 번째 사진 힘들어 보여요 ㅎㅎ 건후 정면샷도 보고 싶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해 눈물의 은퇴식을 치른 박주호는 해설자로 변신해 '2023 카타르 아시안컵' 중계방송을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 기자] 전 축구선수 박주호가 ‘2023 카타르 아시안컵’ 해설을 마친 후 근황을 전했다.
18일 박주호는 자신의 채널에 “시차 적응 못하고 힘든 상황이지만.. 오랜만에 데이트로 힐링”이라는 글과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박주호는 딸 나은 양, 아들 건후 군과 시간을 보내고 있다. 특히 딸기 등 과일이 듬뿍 올려져 있는 디저트가 눈길을 끈다. 건후 군과는 체스를 두고 있는 모습이다.
누리꾼들은 “나은이 머리 잘랐네. ‘슈돌’에 언제 나오나요. 보고싶다” “두 번째 사진 힘들어 보여요 ㅎㅎ 건후 정면샷도 보고 싶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해 눈물의 은퇴식을 치른 박주호는 해설자로 변신해 ‘2023 카타르 아시안컵’ 중계방송을 맡았다. 스위스인 아내 안나와 결혼해 슬하에 1녀 2남을 두고 있다.
박주호는 아이들과 함께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승현, 연예계 은퇴 발표 “한국 떠나 새로운 삶 살아보려 한다” [전문]
- “이강인 이름으로 유명세 얻고 이제는 나 몰라라?”…‘큰누나’에게 쏟아진 도 넘은 비난
- 불륜현장 덮친 송하윤, 한 침대 누운 이이경X보아에 눈돌았다 “와, 씨” 외마디 도파민 폭발(내
- ‘뉴욕대생’ 김성주子 김민국 “해피 밸런타인, 애인한테 보내려다”
- “매 회 베드신, 사회에 불만 있을 때 혼자보세요”…19禁드라마 ‘LTNS’ 감독들의 당부 [SS인터
- ‘도경완♥’ 장윤정, 아들딸이 준 30만원대 반지 생일 선물에 감동..“너무 예뻐”(‘도장TV)
- 수지-김우빈, 두바이 목격담 솔솔…파격 비주얼에 뺨까지 눈길
- BTS 뷔, 입대 2개월 만에 62kg→72.5kg 증량…“86kg로 만들겠다”
- ‘이혼·재혼 발표’ 티아라 출신 아름, 첫 솔로앨범→팬미팅까지 ‘본업 복귀’
- 이지훈♥아야네, 결혼 3년 만에 경사…“젊은 나이 시험관 수술로 아이 현재 19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