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91년생, 제가 언니네요”… 박기량, 댄서 미나명에 꼰대력 폭발(‘사당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어리더 박기량이 댄서 미나명과 서열 정리를 해 출연진을 경악하게 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서는 박기량이 치어리더 후배들을 위해 댄서 미나명을 초청했다.
미나명이 91년생이라고 하자 박기량은 "저는 빠른 91년생이니까 제가 언니네요"라며 서열을 정리해 VCR을 보고 있던 '사당귀' 출연진들을 당황하게 했다.
이에 박기량은 "이렇게 안 하면 서열이 꼬인다"며 빠르게 해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서는 박기량이 치어리더 후배들을 위해 댄서 미나명을 초청했다.
미나명이 91년생이라고 하자 박기량은 “저는 빠른 91년생이니까 제가 언니네요”라며 서열을 정리해 VCR을 보고 있던 ‘사당귀’ 출연진들을 당황하게 했다.
이에 박기량은 “이렇게 안 하면 서열이 꼬인다”며 빠르게 해명했다. 박명수는 “빠르고 느린 게 어디 있냐”며 “가는 데엔 순서 없다”고 말해 박기량을 쩔쩔매게 했다.
가수 채리나는 전현무에 “전현무씨가 77년생이시죠?”라며 “저는 빠른 78년생이니까 친구 해요”라고 당당하게 말했다. 이에 전현무는 “어디서 말을 놓냐”며 어이 없어 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한편 ‘사당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5분 KBS2에서 만날 수 있다.
[서예지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런닝맨’ 하하, “김종국, 부모님 아닌 학생들이 용돈 줘”[종합] - 스타투데이
- ‘런닝맨’ 박지현, 데뷔 전 영어 과외 해…‘뇌섹녀 인증’ - 스타투데이
- ‘런닝맨’ 하하, “김종국, 스페인어 하는 숨겨진 딸 있다” - 스타투데이
- ‘런닝맨’ 양세찬, 송지효에 반해 “나 너 꼬실거야” 고백 - 스타투데이
- ‘환상연가’ 박지훈, 홍예지에 다정 눈빛 ‘꿀 뚝뚝’ - 스타투데이
- 이지아 초보 캠퍼 변신...해박한 우주 지식 - 스타투데이
- [포토] 지젤, 점점 예뻐지는 미모 - 스타투데이
- [포토] 원터 애교! - 스타투데이
- [포토] 카리나, 인형의 손하트 - 스타투데이
- [포토] 에스파, 한터 사로잡는 무대로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