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몬, 김지은과 키스→동거 시작…바뀐 몸 되찾나(브랜딩인성수동)

황혜진 2024. 2. 18. 16: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로몬과 김지은이 극 중 동거를 시작했다.

최근 공개된 LG유플러스 'STUDIO X+U' 제작 드라마 '브랜딩인성수동'에서 해고당했던 최연소 팀장 김지은의 귀환이 예고됐다.

천재 마케터 강나언(김지은 분)이 꼴찌팀 언더독 팀의 일원으로 돌아오면서 펼쳐질 새로운 이야기가 기대를 모은다.

7, 8회에서는 소은호(로몬 분)의 몸에 갇힌 나언(김지은 분)이 자신을 죽이려던 범인의 정체를 쫓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LG유플러스 ‘STUDIO X+U’ 제작 드라마 ‘브랜딩인성수동’ 제공
사진=LG유플러스 ‘STUDIO X+U’ 제작 드라마 ‘브랜딩인성수동’ 제공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로몬과 김지은이 극 중 동거를 시작했다.

최근 공개된 LG유플러스 ‘STUDIO X+U’ 제작 드라마 ‘브랜딩인성수동’에서 해고당했던 최연소 팀장 김지은의 귀환이 예고됐다. 천재 마케터 강나언(김지은 분)이 꼴찌팀 언더독 팀의 일원으로 돌아오면서 펼쳐질 새로운 이야기가 기대를 모은다.

7, 8회에서는 소은호(로몬 분)의 몸에 갇힌 나언(김지은 분)이 자신을 죽이려던 범인의 정체를 쫓았다. 그러다 나언은 한 수제화 수선공이 자신을 구한 신고자라는 사실을 알아냈다. 또 수제화 수선공과 만나면서 아이디어가 떠오른 나언은 언더독 팀의 완벽남 디자이너이지만 드랙퀸으로 또다른 삶을 사는 주렉스(전준호 분)의 도움을 받았고, ‘드랙퀸 쇼’ 콜라보로 ‘수제화 공장 리브랜딩’ 마케팅을 성공시켰다.

성공의 기쁨도 잠시, 도유미(양혜지 분)는 나언이 홀로 술을 마시고 사고를 당한 것으로 만들기 위해 조작된 CCTV를 공개했다. 그 와중에 은호는 나언의 몸에서 정신을 차렸고, 은호의 몸에 갇힌 나언과 서로 원래 자리로 되돌아가기 위해 24시간 붙어 살며 협력하기로 했다. 한집살이를 시작하게 된 두 사람은 혹시나 키스로 다시 영혼을 바꿀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와 함께 다시금 입을 맞추며 엔딩을 맞았다.

2월 18일 공개된 9, 10회 스틸컷에서는 언더독 팀에 합류한 악마 팀장 강나언의 모습이 포착됐다. ‘XU뷰티’ 비건 마케팅을 내세워 자연주의적인 분위기의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열고 모두의 주목을 받은 나언이었지만 이 비건 마케팅이 거짓이라는 증거들이 폭로되며 한순간에 성수 에이전시에서 해고됐다.

스틸컷에서 나언은 자신이 꼴찌팀으로 프레임을 씌운 언더독 사무실을 찾았다. 또 은호는 나언을 보고 ‘왜 여기 있냐’는 듯 의아해하고 있다. 나언과 은호는 영혼이 뒤바뀌어 있는 상황이기에, 나언이 몸에 들어간 은호가 어떻게 성수 에이전시로 돌아와 언더독 팀 리영애(정이랑 분), 주렉스, 박제니(채수아 분)와 한 팀이 돼 있는 것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