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 잃은 박지훈, 홍예지 바라보는 꿀 뚝뚝 눈빛(환상연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억을 잃은 박지훈의 운명은 어떻게 흘러갈까.
2월 19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환상연가'(극본 윤경아 / 연출 이정섭 / 제작 몬스터유니온, 판타지오) 13회에서는 기적적으로 마비에서 풀려났지만, 사랑하는 연월(홍예지 분)을 전혀 기억할 수 없게 된 사조 현(박지훈 분)이 이전까지와는 전혀 다른 상황을 마주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기억을 잃은 박지훈의 운명은 어떻게 흘러갈까.
2월 19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환상연가’(극본 윤경아 / 연출 이정섭 / 제작 몬스터유니온, 판타지오) 13회에서는 기적적으로 마비에서 풀려났지만, 사랑하는 연월(홍예지 분)을 전혀 기억할 수 없게 된 사조 현(박지훈 분)이 이전까지와는 전혀 다른 상황을 마주한다.
앞서 연월은 몸이 굳어버렸던 사조 현의 ‘마음의 공간’으로 들어가 악희(박지훈 분)를 만났고, 그의 등에 꽂힌 날붙이를 뽑던 중 황후 금화(지우 분)의 눈을 피해 도망치다 의식을 잃고 말았다. 며칠 만에 깨어나 그녀 앞에 나타난 사조 현은 멀쩡해 보였지만, 연월을 향해 “누구시오?”라는 뜻밖의 질문으로 안방극장을 충격에 빠뜨렸다.
이런 가운데 오늘 18일 사조 현과 연월이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포착됐다. 공개된 스틸 속 사조 현은 연월과 마주 보고 서서 아무것도 모르는 듯 천진난만한 표정을 지어 보이고 있다. 반면 연월은 착잡한 기색을 감추지 못하고 있어 사조 현을 위해 어떠한 위험도 마다하지 않았던 그녀가 또다시 위험한 모험을 감행할 것인지 관심이 모아진다.
나아가 숲에서 함께 약초를 캐며 소박하게 생활하는 두 사람의 모습도 공개됐다. 이들이 사조 융(황희 분)을 향한 복수를 잠시 잊고 전혀 다른 방향으로 가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상황. 잠시나마 행복한 시간을 되찾은 사조 현과 연월 앞에 어떤 비극이 도사리고 있을지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현역가왕’ 전유진, 우승상금 1억+김종환 참여 신곡 발매…한일가왕전까지[종합]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44세 오윤아 “보톡스에 광대 나오고 턱 없어져 치와와 얼굴, 늙은 건 티나”(Oh윤아)
- 혼전순결·남규리 닮은꼴·의사, 19기 첫등장 모태솔로 이유는? (나는 솔로)[어제TV]
- 올누드 마일리 사일러스→아이유 MV 표절한 가수, 세상 뒤집은 파격 MV(차달남)[종합]
- “회당 10억 배우 대체 누구” 치솟은 주연 몸값에 벌벌 떠는 K-드라마[TV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