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베원 김지웅, 팬 재반박에도 ‘욕설 의혹’ 직접 일축 “내가 안했으니 걱정마”[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제로베이스원 멤버 김지웅이 팬사인회 욕설 논란을 직접 언급하며 일축했다.
김지웅 본인 역시 팬 커뮤니티를 통해 "마음이 내내 무거웠다. 걱정하게 만들어서 미안하다"며 "어쩌면 저 혼자 감당했을 게 아니라 제로즈(팬덤)도 한 편으로 속상해하면서 힘든 하루하루를 보냈을 거라 생각하니까 마음이 편하지가 않았다. 너무 오래라고 느낄 수도 있겠지만 지금이라도 이렇게 말할 수 있는 것도 너무 감사한 일"이라고 심경을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 멤버 김지웅이 팬사인회 욕설 논란을 직접 언급하며 일축했다.
18일 김지웅은 프라이빗 메시지 플랫폼 디어유 버블(이하 ‘버블’)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근 불거진 팬사인회 욕설 의혹 이후 처음이다.
팬들의 걱정 가득한 말에 김지웅은 “난 괜찮다. 이렇게 사랑받고 있는데 힘들 것도 없다”라며 “걱정하게 만들어서 미안하다. 걱정하지 마라.우리한테만 집중하고 행복하자”며 팬들을 다독였다. 또한 “고마워. 난 여태 떳떳하게 살아와서”, “내가 안했으니까 걱정마”라고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
김지웅은 지난달 27일 영상통화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이후 온라인상에는 김지웅이 “감사합니다”라고 팬과 마지막 인사를 한 뒤, 카메라가 꺼진 후 욕설을 하는 듯한 영상이 퍼졌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김지웅이 화면이 꺼진 줄 알고 욕을 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와 관련 소속사 웨이크원 측은 “본인 확인 결과 사실이 아니며, 현장에 있던 직원 및 통역 스태프에게도 확인을 마쳤다”고 입장을 밝혔다.
또한 지난 17일 법무법인 세종을 통해 의뢰했던 특수 감정의 결과를 발표, 음성의 성문 특성을 분석한 결과 “욕설 목소리는 외부에서 발성한 목소리가 녹음되었을 가능성이 있으며 이는 아티스트 음성이 아니라는 판단 근거로 작용할 수 있음을 확인했다”고 반박했다.
김지웅 본인 역시 팬 커뮤니티를 통해 “마음이 내내 무거웠다. 걱정하게 만들어서 미안하다”며 “어쩌면 저 혼자 감당했을 게 아니라 제로즈(팬덤)도 한 편으로 속상해하면서 힘든 하루하루를 보냈을 거라 생각하니까 마음이 편하지가 않았다. 너무 오래라고 느낄 수도 있겠지만 지금이라도 이렇게 말할 수 있는 것도 너무 감사한 일”이라고 심경을 고백했다.
이런 공식 입장에도 해당 영상통화 팬사인회 욕설 의혹을 제가한 팬 A씨는 자신의 SNS를 통해 “외부 녹음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하시던데 이게 어떻게 김지웅의 음성이 아니라는 판단 근거로 작용할 수 있냐”며 “외부 녹음할 만큼 악의도 없고 한가하지 않다. 현장에는 저랑 옆에서 촬영해 준 친구(여자) 한 명만 있었다”라고 재반박했다.
이어 “떳떳하시면 웨이크원 측에서 가지고 있다는 CCTV 영상을 공개하면 될 것”이라며 재차 주장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승현, 연예계 은퇴 발표 “한국 떠나 새로운 삶 살아보려 한다” [전문]
- “이강인 이름으로 유명세 얻고 이제는 나 몰라라?”…‘큰누나’에게 쏟아진 도 넘은 비난
- 불륜현장 덮친 송하윤, 한 침대 누운 이이경X보아에 눈돌았다 “와, 씨” 외마디 도파민 폭발(내
- ‘뉴욕대생’ 김성주子 김민국 “해피 밸런타인, 애인한테 보내려다”
- “매 회 베드신, 사회에 불만 있을 때 혼자보세요”…19禁드라마 ‘LTNS’ 감독들의 당부 [SS인터
- ‘도경완♥’ 장윤정, 아들딸이 준 30만원대 반지 생일 선물에 감동..“너무 예뻐”(‘도장TV)
- ‘이혼·재혼 발표’ 티아라 출신 아름, 첫 솔로앨범→팬미팅까지 ‘본업 복귀’
- 시청률 18.4% 역대급 흥행…‘밤에 피는 꽃’ 이하늬 “어머니 문자 기억에 남아” [일문일답]
- 강남, ♥이상화 몰래 삭발 변신..“열받아서 갑자기”(동네친구강나미)
- 이지훈♥아야네, 결혼 3년 만에 경사…“젊은 나이 시험관 수술로 아이 현재 19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