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기능성 학생가구 ‘코이 컬렉션’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리바트(079430)는 기능성 학생 가구 '코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코이 컬렉션은 책상, 책장, 침대, 옷장 등 총 52개 품목으로 구성됐으며 고객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조합해 구매할 수 있다.
코이 책상 표면은 안티 핑거 플러스(AF+)를 특수 처리해 일반 책상보다 지문이 덜 남으며 펜 자국도 쉽게 지울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염에 강한 ‘안티 핑거 플러스’ 표면재 적용
[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현대리바트(079430)는 기능성 학생 가구 ‘코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대표 제품인 ‘코이 이동형 책상’은 상판이 일반적인 사각형 형태의 직각 구조가 아닌 170도 사선을 적용한 오각형 구조인 것이 특징이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아이 옆에 부모 또는 친구가 앉을 때 몸을 돌리지 않고도 자연스럽게 소통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상판 디자인을 적용했다”며 “사선 반대면은 일반 책상과 동일한 수평 구조를 적용해 용도에 맞춰 책상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말했다.
코이 책상 표면은 안티 핑거 플러스(AF+)를 특수 처리해 일반 책상보다 지문이 덜 남으며 펜 자국도 쉽게 지울 수 있다. 책상 전면 책장의 깊이는 39.5㎝로 기존 책상의 전면 책장 대비 10㎝ 확장했다. 노트북이나 태블릿 PC와 같은 디지털 기기 사용에 최적화된 공간을 제공한다.
코이 침대의 경우 시야를 차단해 주는 디바이더 패널을 적용해 아이들이 누워있을 때 아늑함을 느끼며 숙면할 수 있도록 했다.
김경은 (gol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크린 속 이승만·김대중…저주로 도배된 게시판, 해결책 없을까
- "히포크라테스 선서 왜 했나"…전공의 통보에 환자들 `분통`[르포]
- 노도강 초토화 됐는데…'준석이형, 무사해요?' [누구집]
- '부산사람' 서은숙 "부산 바꾸고 싶다면, 민주당에 절반 주시라"[총선人]
- "죽인다" 학생들 살해협박에 '방검복' 입고 출근한 교사
- 부산 엘시티 99층서 낙하산 타고 '고공낙하'…경찰 신원미상 2명 추적
- 이강인, ‘탁구 게이트’ 논란 후 첫 출전…61분 그라운드 누벼
- "굴착기 자격증 따볼까"…HD현대의 건설기계 VR '혁신'[르포]
- 지적장애 자매 번갈아 농락…악몽이 된 ‘저녁 초대’ [그해 오늘]
- 계모에 전재산 준 父…자식들은 상속받을 수 있나?[상속의 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