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듄2' 오스틴 버틀러, 10살 연하 모델 ♥︎여친 자랑 "전설적이다" [Oh!llywood]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오스틴 버틀러(32)가 여자친구를 자랑스러워했다.
17일(현지 시각) 오스틴 버틀러는 새 영화 홍보 차 영국 런던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모델 여자친구 카이아 조던 거버(22)에 대해 전했다.
이에 오스틴 버틀러는 여자친구의 화보를 봤다면서 "전설적이었다"고 칭찬했다.
한편 오스틴 버틀러는 이달 28일 국내 개봉하는 영화 '듄: 파트2'(감독 드니 빌뇌브, 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를 통해 관객들을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배우 오스틴 버틀러(32)가 여자친구를 자랑스러워했다.
17일(현지 시각) 오스틴 버틀러는 새 영화 홍보 차 영국 런던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모델 여자친구 카이아 조던 거버(22)에 대해 전했다.
최근 카이아 조던 거버는 영국 패션매거진 보그의 3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이에 오스틴 버틀러는 여자친구의 화보를 봤다면서 “전설적이었다”고 칭찬했다.
그러면서 오스틴 버틀러는 “그걸 보는 게 정말 좋았다. 놀라웠다”면서 “정말 흥미진진한 커버였다”고 소감을 덧붙였다.
한편 오스틴 버틀러는 이달 28일 국내 개봉하는 영화 ‘듄: 파트2’(감독 드니 빌뇌브, 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를 통해 관객들을 만난다. 그는 검술사 페이드 로타 하코넨 역을 맡았다.
영화 출연과 관련, “저는 15살 때부터 이 소설의 팬이었다. 또한 첫 번째 ‘듄’의 팬이었기 때문에 정말 신난다”고 밝혔다.
오스틴 버틀러는 “영감을 주는 비슷한 또래의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다는 것은 멋진 일”이라며 “그 과정을 함께 할 수 있다는 건 정말 좋은 경험이다”라고 말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