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지난해 우수 영업직원 시상식 ‘스타 어워즈’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아는 지난 16일 제주 서귀포시 제주신화월드에서 '2024 기아 스타 어워즈'를 열고 지난해 판매 우수직원 203명에게 시상했다고 18일 밝혔다.
기아 스타 어워즈는 지난해 판매 우수직원의 성과를 격려하고 올 한해 좋은 실적을 거두겠다는 의지를 다지는 행사다.
기아는 전기차(EV) 판매왕 부문을 신설해 전동화 모빌리티 시대를 선도하는 직원에게도 시상했다.
기아는 판매 우수 직원들의 가족을 초대해 만찬 행사를 개최하는 등 재충전 기회도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아는 지난 16일 제주 서귀포시 제주신화월드에서 ‘2024 기아 스타 어워즈’를 열고 지난해 판매 우수직원 203명에게 시상했다고 18일 밝혔다.
기아 스타 어워즈는 지난해 판매 우수직원의 성과를 격려하고 올 한해 좋은 실적을 거두겠다는 의지를 다지는 행사다.
올해 행사에서는 지난해 총 468대를 판매한 정태삼 전북 전주지점 영업이사가 판매왕 1위로 선정됐다.
정 영업이사는 1992년 입사해 지난해까지 32년 동안 5910대의 차량을 판매했다.
최근 10년 동안 판매 성과 ‘톱10’에 9차례 이름을 올렸고, 올해 처음으로 1위에 올랐다.
정 영업이사는 "고객의 마음을 얻고자 최선을 다한 것이 성공의 요인이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향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아는 연간 최다 판매 1∼10위 직원에게 ‘기아 판매왕’, 연간 200대 이상 판매 직원에게 ‘기아 슈퍼스타’, 연간 120대 이상 판매 직원에게 ‘기아 스타’ 칭호를 부여하고 있다.
기아는 전기차(EV) 판매왕 부문을 신설해 전동화 모빌리티 시대를 선도하는 직원에게도 시상했다. EV 판매왕 1위도 정 영업이사가 차지했다.
기아는 판매 우수 직원들의 가족을 초대해 만찬 행사를 개최하는 등 재충전 기회도 마련했다.
이근홍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의힘 44.3% > 민주당 37.2%…“개혁신당, 민주당 표 잠식”
- [속보] 의협 비대위 “전공의 피해 발생시 ‘감당 어려운 행동’ 돌입”
- “러시아, 인공위성 때려 세계 마비시킬 핵 전자기파 무기 개발 중”
- 김종인 “이준석·이낙연, 생리적으로 안맞는데 갑자기 합쳐”
- 클린스만 “경기 면에선 최고”…코치는 ‘선수 탓’
- “460만원짜리 두통 유발자” …애플 비전프로, 출시 2주만에 ‘반품 행진’
- 연락 두절됐던 선박, 실종 이틀만에 바다 아래 가라앉은 채 발견
- [속보]국민의힘, ‘용산 출신’ 주진우 등 12명 단수공천…‘험지 출마’ 3인방도 전략공천
- 7조 재산 회장님은 30대에 애가 9명 “남편의 우수 유전자를…”
- 이강인 누나 SNS에 “동생 관리 잘해라” 악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