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태용, 두 번째 미니앨범 'TAP' 3색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태용의 두 번째 미니앨범 'TAP'(탭)의 티저 콘텐츠가 공개됐다.
18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16일부터 NCT 공식 SNS 계정에 태용의 두 번째 미니앨범 'TAP' 티저 콘텐츠가 공개됐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Original'(오리지널)은 태용이 지닌 유니크하고 내추럴한 매력을 담았다.
태용의 두 번째 미니앨범 'TAP'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NCT 태용의 두 번째 미니앨범 ‘TAP’(탭)의 티저 콘텐츠가 공개됐다.
먼저 공개된 ‘Persona’(페르소나) 콘셉트는 태용이 아티스트로서 추구하는 이상향 ‘TY’로, 네오하고 신비로운 환상 속 인물을 나타냈다. ‘Mystery Ego’(미스터리 에고)는 무언가를 찾아다니는 듯 몰두한 태용의 모습을 캐주얼하고 시크하게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Original’(오리지널)은 태용이 지닌 유니크하고 내추럴한 매력을 담았다.
태용의 두 번째 미니앨범 ‘TAP’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된다. 태용이 전곡 단독 작사 및 전곡 작곡에 참여해 솔직한 생각과 감성을 실은 총 6곡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태용은 오는 24~25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2024 TAEYONG CONCERT-TY TRACK’(2024 태용 콘서트-티와이 트랙)을 개최한다.
장병호 (solan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도강 초토화 됐는데…'준석이형, 무사해요?' [누구집]
- “외도 들킨 父, 엄마·동생 탄 차량을 ‘쾅’”…아들 살해 위협까지
- 이강인, ‘탁구 게이트’ 논란 후 첫 출전…61분 그라운드 누벼
- 서경덕 "日 공항서 속옷까지 샅샅이 뒤졌다…이런다고 쫄겠나"
- 지적장애 자매 번갈아 농락…악몽이 된 ‘저녁 초대’ [그해 오늘]
- 계모에 전재산 준 父…자식들은 상속받을 수 있나?[상속의 신]
- 부영이 쏘아올린 출산지원금 세제지원…3월 총선 이슈될까[세금GO]
- 더 뜨거워진 AI반도체 경쟁…"손정의도 130조원 투자"
- '놀면 뭐하니' 유재석, '막내 부장'으로 자판기 회사 입사?
- 서이라, 쇼트트랙 6차 월드컵 500m金...날 들이밀기 역전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