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텐, 전석 매진 속 팬 콘서트 아시아 투어 서울 공연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텐이 팬 콘서트 아시아 투어의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18일 전했다.
텐은 "팬 콘서트를 준비하면서 스스로를 더 알게 된 것 같다. 꿈을 시작한 도시인 서울에서 지금까지 해온 것을 보여줄 수 있어서 좋았다. 여러분 덕분에 힘이 나고, 이번 투어를 잘 이어가고 싶다"라는 진심 어린 소감을 밝히며 첫 단독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NCT 텐이 팬 콘서트 아시아 투어의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18일 전했다.
이번 공연은 완벽한 숫자 ‘10’과 텐의 1순위인 팬들을 뜻하는 ‘01’을 내포한 타이틀처럼 다재다능한 ‘퍼펙트 텐’만의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로 꽉 채워졌다.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한 토크와 게임도 어우러져 알찬 팬 콘서트가 완성됐다.
자유분방한 분위기의 ‘Paint Me Naked’로 이번 공연의 포문을 연 텐은 ‘아티스틱 퍼포머’의 면모를 느낄 수 있는 ‘夢中夢 (몽중몽; Dream In A Dream)’, 몽환적인 무드의 ‘Birthday’, 록 버전으로 성숙한 보컬을 극대화한 ‘New Heroes’ 무대 등을 펼쳤으며, WayV의 ‘Love Talk’를 감미로운 재즈 편곡으로 선사해 현장 열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또한 주어진 테마에 어울리는 다양한 표정과 포즈, 풍성한 토크를 선보인 ‘MAGAZINE 10 For 1’, 과거 사진을 그대로 재현하거나 K팝 관련 퀴즈를 푸는 등 여러 미션에 도전한 ‘10 Points’ 등 텐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코너도 진행해 이번 공연의 풍성함을 더했다.
텐은 “팬 콘서트를 준비하면서 스스로를 더 알게 된 것 같다. 꿈을 시작한 도시인 서울에서 지금까지 해온 것을 보여줄 수 있어서 좋았다. 여러분 덕분에 힘이 나고, 이번 투어를 잘 이어가고 싶다”라는 진심 어린 소감을 밝히며 첫 단독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한편 텐은 오늘(18일) SBS ‘인기가요’를 시작으로 솔로 데뷔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오는 3월 2~3일 방콕, 9일 홍콩, 4월 27일 자카르타에서 팬 콘서트 아시아 투어를 개최한다.
장병호 (solan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도강 초토화 됐는데…'준석이형, 무사해요?' [누구집]
- “외도 들킨 父, 엄마·동생 탄 차량을 ‘쾅’”…아들 살해 위협까지
- 이강인, ‘탁구 게이트’ 논란 후 첫 출전…61분 그라운드 누벼
- 서경덕 "日 공항서 속옷까지 샅샅이 뒤졌다…이런다고 쫄겠나"
- 지적장애 자매 번갈아 농락…악몽이 된 ‘저녁 초대’ [그해 오늘]
- 계모에 전재산 준 父…자식들은 상속받을 수 있나?[상속의 신]
- 부영이 쏘아올린 출산지원금 세제지원…3월 총선 이슈될까[세금GO]
- 더 뜨거워진 AI반도체 경쟁…"손정의도 130조원 투자"
- '놀면 뭐하니' 유재석, '막내 부장'으로 자판기 회사 입사?
- 서이라, 쇼트트랙 6차 월드컵 500m金...날 들이밀기 역전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