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7년 아이유 “아직도 긴장에 악몽, 일 욕심 많지만 능력 안 될 때 지친다”(핑계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유가 데뷔 14년 차에도 긴장을 한다고 밝혔다.
아이유는 "그동안은 (건강을) 신경 안 쓰고 영양제만 챙겨 먹었는데 30대가 되면서 저도 규칙적인 생활, 일찍 잠자리에 들고 하는 걸 해볼가 한다"는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유재석은 데뷔 17년 차 아이유에게 "아직도 긴장을 하냐"라고 물었고, 아이유는 "점점 떨린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아이유가 데뷔 14년 차에도 긴장을 한다고 밝혔다.
2월 17일 ‘뜬뜬’ 채널에 공개된 ‘핑계고’ 콘텐츠 영상에는 아이유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아이유는 "최근까지 드라마 촬영을 길게 했다"며 근황을 밝혔다. 드라마 촬영 후에는 앨범 준비를 해, 오랜만의 앨범을 발게하게 됐다고.
아이유는 "그동안은 (건강을) 신경 안 쓰고 영양제만 챙겨 먹었는데 30대가 되면서 저도 규칙적인 생활, 일찍 잠자리에 들고 하는 걸 해볼가 한다"는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유재석은 데뷔 17년 차 아이유에게 "아직도 긴장을 하냐"라고 물었고, 아이유는 "점점 떨린다"고 답했다. 그는 데뷔 초를 회상하며 "그때는 무대가 하나도 안 떨렸다. 어느 순간부터 긴장이 되는 것 같다"고 전했다.
"공연 카운트다운 들어가면 준비가 덜 된 채로 무대에 올라가는 꿈을 꾸기도 한다"는 아이유. 그는 고음에 대한 걱정도 있다며 "3단 고음 할 때 관객분들이 '하나 안 하나' 하는 게 느껴진다. 그때 갑자기 훅 긴장이 될 때가 있다"며 웃었다.
또 아이유는 "저는 정말 일 욕심이 많다. 일로만 채워지는 성취욕이 있는 것 같다. 일할 때가 제일 스스로를 건강하게 굴릴 수 있는 것 같다. 해야 할 목적이 있으니까 거기에 맞춰서 저를 가꾸기도 하고, 그러면서 건강해지는 부분도 있다"고 이야기했다.
그는 "일 빼면 저를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며 "지칠 때도 있다. 계획해 둔 게 많은데 시간이 없을 때, 나는 계획을 다 이루고 싶은데 능력이 안 될 때 지친다"고 전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현역가왕’ 전유진, 우승상금 1억+김종환 참여 신곡 발매…한일가왕전까지[종합]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살인자ㅇ난감’ 쓸데없는 베드신 노출에 리얼리티 핑계 [TV보고서]
- “회당 10억 배우 대체 누구” 치솟은 주연 몸값에 벌벌 떠는 K-드라마[TV와치]
- 혼전순결·남규리 닮은꼴·의사, 19기 첫등장 모태솔로 이유는? (나는 솔로)[어제TV]
- ‘최동석 이혼+양육권 이슈’ 박지윤 겨우 한국 떠났다…자식들과 영원한 작별 NO[종합]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