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용기 내 섭외한 아이유가 유재석 선택하자 “이젠 적, 각오해라” 선언(핑계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명수가 아이유에게 적을 선언했다.
이어 유재석은 아이유의 출연을 알렸고, 박명수는 "아이유가 거짓말했구나"라고 했다.
이어 박명수는 아이유에게 "이젠 너와 적이 될 수 잇다. 너에 대한 좋은 얘기 하지 않을 거다. 이제 바뀌었다. 험담 쪽으로 가겠다. 아이유의 경쟁자를 부각시키겠다"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박명수는 "이제 집 나갈거다. 남산으로 갈거다. 팔각정에서 '아이유는 거짓말쟁이다'라고 외치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박명수가 아이유에게 적을 선언했다.
2월 17일 ‘뜬뜬’ 채널에 공개된 ‘핑계고’ 콘텐츠 영상에는 아이유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핑계고' 식구들은 박명수와 통화 연결에 나섰다.
아이유가 "명수 선생님에게 전화왔다. 컴백하면 유재석 핑계고나 신동엽 채널 말고 자신의 '활명수'에 나와달라고 했다는 것.
전화를 건 유재석이 “티키타”라고 말문을 열자 박명수는 “리듬에 맞춰”라고 받아치며 찰떡 호흡을 보였다.
이어 유재석은 아이유의 출연을 알렸고, 박명수는 “아이유가 거짓말했구나”라고 했다. 이어 박명수는 아이유에게 “이젠 너와 적이 될 수 잇다. 너에 대한 좋은 얘기 하지 않을 거다. 이제 바뀌었다. 험담 쪽으로 가겠다. 아이유의 경쟁자를 부각시키겠다”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박명수는 “이제 집 나갈거다. 남산으로 갈거다. 팔각정에서 ‘아이유는 거짓말쟁이다’라고 외치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스튜디오에는 "귀엽다" "고작 외치는 게 아이유는 거짓말쟁이" 라며 웃음이 쏟아졌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현역가왕’ 전유진, 우승상금 1억+김종환 참여 신곡 발매…한일가왕전까지[종합]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살인자ㅇ난감’ 쓸데없는 베드신 노출에 리얼리티 핑계 [TV보고서]
- “회당 10억 배우 대체 누구” 치솟은 주연 몸값에 벌벌 떠는 K-드라마[TV와치]
- 혼전순결·남규리 닮은꼴·의사, 19기 첫등장 모태솔로 이유는? (나는 솔로)[어제TV]
- ‘최동석 이혼+양육권 이슈’ 박지윤 겨우 한국 떠났다…자식들과 영원한 작별 NO[종합]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