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랄랄 “여보 딸이래” 2세 성별 확인→남편과 감격 포옹+눈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신 중이 크리에이터 랄랄이 2세 성별을 공개했다.
2월 17일 랄랄의 채널에는 '조땅이 성별을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 됐다.
영상에서 랄랄은 예비 남편, 지인들과 2세 성별을 확인하는 젠더리빌 파티를 준비했다.
힘을 합쳐 파티를 준비한 후 랄랄과 남편은 풍선 터트리기, 복권 긁기, 상자 열기 세 가지 방법으로 2세 성별을 확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임신 중이 크리에이터 랄랄이 2세 성별을 공개했다.
2월 17일 랄랄의 채널에는 ‘조땅이 성별을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 됐다.
영상에서 랄랄은 예비 남편, 지인들과 2세 성별을 확인하는 젠더리빌 파티를 준비했다. 앞서 많은 구독자가 아들을 예상한 가운데, 지인들도 “아들 엄마 관상이다”라고 예상했다. 랄랄은 “그 애기를 많이 들었는데 난 딸이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고, 레오제이도 딸을 예상했다.
힘을 합쳐 파티를 준비한 후 랄랄과 남편은 풍선 터트리기, 복권 긁기, 상자 열기 세 가지 방법으로 2세 성별을 확인했다. 마지막까지 긴장한 랄랄은 “딸이어도 아들이어도 잘 키울 거다”라며 상자 뚜껑을 열었다.
분홍색 풍선이 등장하자 랄랄은 원하던 딸을 얻게 됐다는 생각에 감격의 눈물을 터트렸고, “대박. 여보 딸이래”라며 남편과 포옹했다. 남편도 여자 아기 풍선을 달래는 시늉을 하며 기븜을 표현했다.
성별 확인 후 랄랄은 지인들과 식사를 시작했다. 레오제이가 “나는 딸이든, 아들이든 간에 얘가 나 불러서 할 말 있다고 했을 때 아픈 게 아니어서 얼마나 다행이던지”라고 말하자, 랄랄은 “사람들이 레오제이 너무 착하다고 난리였다”라고 칭찬했다.
레오제이는 “너무 걱정했다. 내 주변에 진짜 아팠던 친구들이 많았다. 매일 밤늦게 자고, 힘들게 일하지, 술 많이 먹지. (아픈게) 당연한 것 같은 느낌이었다”라고 걱정했다.
랄랄도 “나도 솔직히 말하면 내가 병에 걸린 줄 알았다. 원래 푹 자고 나면 괜찮아지는데, 늙어서 그런가 3일이 지나고 15시간 이상 자도 안 되길래 ‘병에 걸렸구나, 몸에 뭔가 생겼구나’ 생각했다”라고 전했다.
지난 2월 1일 랄랄은 “비혼주의를 외치던 제가 결혼을 결심하고 엄마가 되었다. 오랜 시간 교제하며 배울 점이 많고 성숙한 이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라며 11살 연상의 남자친구와 결혼, 임신을 동시에 발표했다.
한편 현재 임신 4개월인 랄랄의 출산예정일은 7월 21일이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현역가왕’ 전유진, 우승상금 1억+김종환 참여 신곡 발매…한일가왕전까지[종합]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회당 10억 배우 대체 누구” 치솟은 주연 몸값에 벌벌 떠는 K-드라마[TV와치]
- 혼전순결·남규리 닮은꼴·의사, 19기 첫등장 모태솔로 이유는? (나는 솔로)[어제TV]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최동석 이혼+양육권 이슈’ 박지윤 겨우 한국 떠났다…자식들과 영원한 작별 NO[종합]
- “이젠 끊었다”‥김숙 이지혜 제시 女스타 ‘담밍아웃’→노담 성공[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