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조정석에 공주 바꿔치기 고백 “연모가 거짓은 아냐” 눈물 (세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경이 조정석에게 공주 바꿔치기를 고백하며 눈물 흘렸다.
2월 17일 tvN 토일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 11회(극본 김선덕/연출 조남국)에서 강몽우(강희수/신세경 분)는 장령공주(안세은 분)를 바꿔치기한 일을 이인(조정석 분)에게 먼저 고백했다.
강몽우는 공주를 바꿔치기한 일을 박종환(이규회 분)에게 들키자 이인을 찾아가 "지금 예친왕과 혼인하려 청나라로 가고 있는 사람은 장령공주가 아니다. 장령공주를 섬기는 나인이다"고 실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경이 조정석에게 공주 바꿔치기를 고백하며 눈물 흘렸다.
2월 17일 tvN 토일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 11회(극본 김선덕/연출 조남국)에서 강몽우(강희수/신세경 분)는 장령공주(안세은 분)를 바꿔치기한 일을 이인(조정석 분)에게 먼저 고백했다.
강몽우는 공주를 바꿔치기한 일을 박종환(이규회 분)에게 들키자 이인을 찾아가 “지금 예친왕과 혼인하려 청나라로 가고 있는 사람은 장령공주가 아니다. 장령공주를 섬기는 나인이다”고 실토했다.
이인은 “그걸 안다는 것은 공주를 바꿔치기한 사람이 너라는 뜻이냐. 누가 시킨 것이냐. 내가 공주를 예친왕에게 시집보내려는 것은 백성의 속환과 전쟁을 막기 위해서”라고 분노했다.
강몽우는 “누구의 명을 받은 것이 아니다. 제 의지로 했다”며 “저라도 도와야 한다고 생각했다. 눈물로 부탁했지만 거절당한 그 고통과 외로움을 저만큼 잘 아는 사람은 없다. 제가 대군과 동부승지를 설득했다”고 했다.
이인이 “참형을 면치 못할 대역죄다. 왜 자복한 게냐. 내가 이제 널 죽일 수 없다고 생각했냐. 너를 연모해 죄를 눈감아줄 거라 생각한 거냐”고 성내자 강몽우는 “그리 생각하면 안 되는 것이냐. 죄를 지었다고 제 연모가 거짓은 아니다”고 눈물 흘렸다. (사진=tvN ‘세작, 매혹된 자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현역가왕’ 전유진, 우승상금 1억+김종환 참여 신곡 발매…한일가왕전까지[종합]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회당 10억 배우 대체 누구” 치솟은 주연 몸값에 벌벌 떠는 K-드라마[TV와치]
- 혼전순결·남규리 닮은꼴·의사, 19기 첫등장 모태솔로 이유는? (나는 솔로)[어제TV]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최동석 이혼+양육권 이슈’ 박지윤 겨우 한국 떠났다…자식들과 영원한 작별 NO[종합]
- “이젠 끊었다”‥김숙 이지혜 제시 女스타 ‘담밍아웃’→노담 성공[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