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비주, 김도연과 이혼…사정없이 패는 이휘향, 이를 말리는 이광기에 또 '출생의 비밀'(효심이네 각자도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또 출생의 비밀이 터질 듯 하다.
'효심이네 각자도생' 김비주가 김도연에게 이혼을 당하고 집에 들어오자 이휘향이 사정없이 팼다.
이휘향의 불륜으로 딸을 낳은 듯한 모습으로 충격을 안겨줬다.
17일 저녁 방송한 KBS2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극본 조정선·연출 김형일) 42회에서 강태희는 태산의 민낯에 충격을 받은 효도에게 이혼하자는 말을 듣고 끝내 짐을 싸서 집으로 돌아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이건 똥멍충이에 날라리에 이제는 이혼을 당해!"
또 출생의 비밀이 터질 듯 하다.
'효심이네 각자도생' 김비주가 김도연에게 이혼을 당하고 집에 들어오자 이휘향이 사정없이 팼다. 이에 이광기가 말리면서 '그런 자격이 있다'고 외쳤다. 이휘향의 불륜으로 딸을 낳은 듯한 모습으로 충격을 안겨줬다.
17일 저녁 방송한 KBS2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극본 조정선·연출 김형일) 42회에서 강태희는 태산의 민낯에 충격을 받은 효도에게 이혼하자는 말을 듣고 끝내 짐을 싸서 집으로 돌아왔다.
이에 장숙향은 "그런 찌질이한테 이혼 당하고 이 똥멍충이에 날라리에" 이러면서 효도에게 폭풍 매질을 했다.
한편 이날 서로 친형제라는 사실을 알게 된 강태민(고주원)과 강태호(하준)이 그룹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밤새 일하면서 조금씩 마음을 터놓게 됐다.
강태민의 이슈 관리 능력에 감탄한 강태호는 잠시 후 태민을 따라가 같이 사우나를 했다.
한증막에 나란히 앉은 두 사람은 어색한 듯 대화를 이어나갔다.
강태호는 "사우나 좋아하시냐"라고 물었고, 강태민은 "안 좋아한다. 밤 세우고 정신 차리는 데 이만한 게 없더라"라고 대답했다. 강태호는 "한국에 살았으면 자주 왔을텐데"라며 아쉬워했다.
이후 두 사람은 해장국 집에서 소주까지 하게 됐다.
태호는 어색해하면서 연신 술잔을 비워내면서도 그전과는 다른 시선으로 태민을 쳐다봤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가 알려준 놀라운 얘기”..심현섭 “테러로 사망한 父, 알고 보니”
- “'태양의 후예' 우리집서 촬영” 노주현, 800평 규모 전원 생활 공개
- [단독] 가수 오리 15년만에 전한 근황 “금수저 설? 사실은..”
- 장모와 사위 불륜 ‘경악’..“부부 갈등 상담하다 눈 맞아”=
- 임채무 “두리랜드 작년 기준 적자 190억원..그래도 내 삶의 활력소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