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리, ‘마약 전과’ 로버트 할리 복귀 응원..“나쁜 할리 나올 수 있으니 지켜봐야 돼”(사유리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유리가 로버트 할리를 만났다.
17일 '사유리TV'에는 '로버트할리 담당일진이 또 패고 왔습니다! - 사유리TV'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로버트 할리를 햄버거집으로 부른 사유리는 "햄버거를 먹고 싶었던 이유도 있는데 사실 더 큰 프로젝트가 있다. 할리 씨가 어떻게 하면 다시 복귀할 수 있는지 그걸 생각하는 프로젝트다"고 절친의 복귀를 도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 기자] 사유리가 로버트 할리를 만났다.
17일 ‘사유리TV’에는 ‘로버트할리 담당일진이 또 패고 왔습니다! - 사유리TV’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로버트 할리를 햄버거집으로 부른 사유리는 “햄버거를 먹고 싶었던 이유도 있는데 사실 더 큰 프로젝트가 있다. 할리 씨가 어떻게 하면 다시 복귀할 수 있는지 그걸 생각하는 프로젝트다”고 절친의 복귀를 도왔다.
복귀를 위해 무슨 프로그램이더라도 섭외는 무조건 응한다, 노래, 유튜브 등 계획을 짠 두 사람.
해외여행 콘텐츠 이야기가 나오자 사유리는 “재미있을 것 같은데 그런데 외국에 나쁜 할리 나올 수도 있으니까 여행 가면 지켜봐야 돼”라고 긴장도 놓치치 않았다.
또 사유리는 “2024년이 됐으니까 많은 것을 더 생각해야 한다. 지금 기회다”라며 “할리 마약 쿠키 파는 거 같은 거”라고 끝까지 로버트 할리를 놀리기도 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승현, 연예계 은퇴 발표 “한국 떠나 새로운 삶 살아보려 한다” [전문]
- “이강인 이름으로 유명세 얻고 이제는 나 몰라라?”…‘큰누나’에게 쏟아진 도 넘은 비난
- 불륜현장 덮친 송하윤, 한 침대 누운 이이경X보아에 눈돌았다 “와, 씨” 외마디 도파민 폭발(내
- ‘뉴욕대생’ 김성주子 김민국 “해피 밸런타인, 애인한테 보내려다”
- “매 회 베드신, 사회에 불만 있을 때 혼자보세요”…19禁드라마 ‘LTNS’ 감독들의 당부 [SS인터
- 브라이언, 300평 3층 대저택 공개..전현무 “수백억 벌었다는 소문이 있어”(전참시)
- 유재석 “송혜교·임지연 무서워서 못 만나” (런닝맨)
- ‘이강인 첫 스승’ 이정 “계속 헛소문 퍼 나르면 다 X된다…나 말고 다른 사람 믿지 마라”
- 이지훈♥아야네, 결혼 3년 만에 경사…“젊은 나이 시험관 수술로 아이 현재 19주”
- 손나은, 형광 비키니 입고 과감한 휴양지룩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