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조이, 현실판 눈의 요정‥사랑할 수밖에 없는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드벨벳 조이가 겨울 요정 같은 미모를 인증했다.
레드벨벳 조이는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눈, 눈사람, 하트 이모티곤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일본에 간 조이의 모습이 담겼다.
양쪽으로 땋은 헤어스타일로 귀여움을 더한 조이는 눈 쌓인 풍경 앞에서 환한 미소를 지으며 인간 비타민다운 매력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레드벨벳 조이가 겨울 요정 같은 미모를 인증했다.
레드벨벳 조이는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눈, 눈사람, 하트 이모티곤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일본에 간 조이의 모습이 담겼다. 조이는 파스텔 핑크색 바지에 검은색 패딩 등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의상을 입고 카메라 앞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양쪽으로 땋은 헤어스타일로 귀여움을 더한 조이는 눈 쌓인 풍경 앞에서 환한 미소를 지으며 인간 비타민다운 매력을 전했다.
누리꾼들은 “너무 귀엽다”, “천사 아니야?”, “바비 인형이 예뻐 보이네요”, “눈 속의 공주” 등 반응을 보였다.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레드벨벳은 ‘Ice Cream Cake’(아이스 크림 케이크), ‘Dumb Dumb’(덤 덤), ‘Rookie’(루키), ‘빨간 맛(Red Flavor)’, ‘음파음파(Umpah Umpah)’, ‘짐살라빔(Zimzalabim)’, ‘피카부(Peek-A-Boo)’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Bad Boy'(배드 보이)', ‘Psycho’(사이코) 등 히트곡도 셀 수 없다.
한편 레드벨벳은 2월 21~22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되는 ‘SMTOWN LIVE 2024 SMCU PALACE @TOKYO’(에스엠타운 라이브 2024 에스엠씨유 팰리스 @도쿄)에 출연한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현역가왕’ 전유진, 우승상금 1억+김종환 참여 신곡 발매…한일가왕전까지[종합]
- 혼전순결·남규리 닮은꼴·의사, 19기 첫등장 모태솔로 이유는? (나는 솔로)[어제TV]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최동석 이혼+양육권 이슈’ 박지윤 겨우 한국 떠났다…자식들과 영원한 작별 NO[종합]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이젠 끊었다”‥김숙 이지혜 제시 女스타 ‘담밍아웃’→노담 성공[스타와치]
- 사망선고 받은 남편 요청에 이혼한 개그우먼 “딸 데려가겠다고”
- 이천수 “히딩크도 쌍욕, 29억 먹튀 클린스만 韓오지마” 손흥민·이강인 불화 소신발언(리춘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