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여행가는 달’ 제천시 혜택 풍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제천시가 한국관광공사의 '여행가는 달' 사업 관련,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관광공사 누리집 '여행가는 달' 특별관에 공개된 제천시 주요 여행혜택은 △의림지 역사박물관 무료입장(디지털 관광주민증) △제천 시티투어 버스 카카오T 예약 시 1만원 할인 △제천 관광택시 8시간권 탑승료 5천원 할인 등다.
제천 여행가는 달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털사이트에서 여행가는 달을 검색하거나, 관광공사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충북 제천시가 한국관광공사의 ‘여행가는 달’ 사업 관련,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사업은 관광 내수 진작과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오는 20일부터 3월 31일까지 추진한다.
관광공사 누리집 ‘여행가는 달’ 특별관에 공개된 제천시 주요 여행혜택은 △의림지 역사박물관 무료입장(디지털 관광주민증) △제천 시티투어 버스 카카오T 예약 시 1만원 할인 △제천 관광택시 8시간권 탑승료 5천원 할인 등다.
또 △청풍호반 케이블카 주중 3천원 할인 △카우보이 그릴 ‘영수증 수집가, 사진 수집가’ 특별 이벤트 △제천시 인증 맛집 부성당의 SNS 이벤트 등 인기 관광지와 맛집의 이벤트도 풍성하다.
3월 22일에는 기차로 제천의 봄을 여행하는 ‘여기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청량리역에서 출발하는 기차 여행객 80명을 모집하며 여행경비 전액을 한국관광공사가 지원한다. 신청은 2월 28일부터 할 수 있다.
제천 여행가는 달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털사이트에서 여행가는 달을 검색하거나, 관광공사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천=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베트남 인프라 사업에 한국 기업 지속 참여 기대"
- [전문] 한-페루, 광업·방위산업 투자·교류 확대하기로
- [시승기] 35도 측면 경사·85cm 물웅덩이 거뜬…G바겐 첫 전기차 'G580 EQ'
- 한일 정상, '북러 파병' 강한 우려…더 긴밀히 공조하기로
- 재계 "상법 개정안, 소수 주주 모두 만족시킬 길은 없어"
- '무게만 13㎏' 기내용 가방에서 발견된 축축한 티셔츠, 충격적인 정체는…
- SKT '스캠뱅가드', CES 혁신 어워즈서 '최고 혁신상'
- '선택과 집중' 카카오, 1년 새 계열사 20여개 축소 '몸집 줄이기' 지속
- LGU+, 포스텍·코닝과 협력…6G RIS 검증 성공
- "노트북부터 놀이공원 이용권까지"…이통3사 '수험생' 이벤트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