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혜인, 당당한 아우라….독보적 존재감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진스(NewJeans) 혜인이 당당한 아우라로 패션 매거진 표지를 장식했다.
'보그 코리아'가 17일 공개한 3월호 표지에서 혜인은 화사한 비주얼과 쿨한 포즈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했다.
혜인이 속한 뉴진스는 지난해 최고 히트곡이 된 'Ditto'를 비롯해 'OMG', 'Super Shy', 'ETA' 등 발표곡마다 국내외 차트를 강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그 코리아’가 17일 공개한 3월호 표지에서 혜인은 화사한 비주얼과 쿨한 포즈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했다. 루이 비통 하우스 앰버서더인 혜인은 이 화보에서 브랜드 주얼리 컬렉션을 활용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혜인은 화보 촬영과 함께 병행한 인터뷰에서 “우리 무대를 보러 와주신 분들이 정말 집중해서 즐기고 있을 때 가장 행복하고 즐거움을 느낀다”라며 “멤버들끼리도 늘 ‘무대하는 순간만큼은 재밌게 즐기고 오자’라고 얘기한다”라고 말했다.
혜인은 오는 20일 발매되는 아이유 새 앨범 ‘The Winning’의 수록곡 ‘Shh..’ 피처링에 참여한 소감도 밝혔다. 그는 “아이유 선배님의 노래에 피처링할 수 있다는 사실이 가장 설렜다”라며 “제 목소리의 개성을 잘 드러낼 수 있는 연습을 많이 했다. 녹음하는 내내 정말 잘하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보그 코리아’는 동시대를 대표하는 여성 24인과 함께 이번 3월호 표지를 꾸몄다. 혜인이 속한 뉴진스는 지난해 최고 히트곡이 된 ‘Ditto’를 비롯해 ‘OMG’, ‘Super Shy’, ‘ETA’ 등 발표곡마다 국내외 차트를 강타했다. 이들은 K-팝 그룹 중 데뷔 후 최단기간(1년)에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 1위(2023년 8월 5일 자)에 올랐고, 빌보드 메인 송차트 ‘핫 100’에도 지난해에만 5곡을 진입시켰다.
뉴진스는 한 해 음악산업에 큰 영향을 끼친 여성 아티스트, 프로듀서 등에게 상을 주는 ‘빌보드 위민 인 뮤직 어워드(Billboard Women in Music Awards)’에서 ‘올해의 그룹상’을 수상하고, 내달 6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이 시상식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보그코리아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이, 바지 지퍼 내리고…군살 없는 복근 공개 [DA★]
- 소유, 볼륨감 넘치는 비키니 자태 [DA:★]
- 브라이언, ‘미국식 드림 하우스’ 300평 초호화 대저택 인테리어 (전참시)
- 팽현숙, 박명수에 100첩 반상 “우리 부부 생명의 은인” (사당귀)
- 알몸 상태로 사망한 남편, 내연남 있던 부인 ‘마취제 살인’ 경악 (용형3) [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