팽현숙, 박명수에 100첩 반상 “우리 부부 생명의 은인” (사당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당귀'에서 최양락, 팽현숙 부부가 박명수에게 '100첩 반상'을 대접한다.
18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이하 '사당귀')에서 박명수가 절친한 개그맨 김현철과 함께 "진짜 존경하는 선배"라며 최양락, 팽현숙의 집을 방문한다.
이날은 특히 박명수가 최양락, 팽현숙 부부에게 보기만 해도 입이 떡 벌어지는 '100첩 반상'을 받는다고 해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이하 ‘사당귀’)에서 박명수가 절친한 개그맨 김현철과 함께 “진짜 존경하는 선배”라며 최양락, 팽현숙의 집을 방문한다. 이날은 특히 박명수가 최양락, 팽현숙 부부에게 보기만 해도 입이 떡 벌어지는 ‘100첩 반상’을 받는다고 해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박명수는 장어, 육전, 떡갈비는 물론 칠면조, 잡채, 불고기, 찜닭, 곰탕까지 눈앞에 펼쳐진 진수성찬에 1차 놀란다. 여기에 “일주일 동안 음식 재료만 준비했는데 재료비만 몇백만 원 들었다”라는 팽현숙의 말과 함께 박명수를 위한 스페셜 별미 대첩을 위해 100가지 음식을 빼곡히 적은 ‘100첩 리스트’를 보고 2차로 놀란다.
이에 박명수는 “1숟가락만 먹어도 100숟가락”이라면서 “국빈 대접받은 줄 알았다. 임금님도 저렇게 못 먹고 청나라 사신이 와도 이렇게 안 해준다”라고 감탄하며 팽현숙의 정성에 두 눈이 휘둥그레졌다는 후문. 박명수의 격한 반응에 팽현숙은 “명수 씨 인생에 이런 밥상 한 번 받아보고 죽는 것도 괜찮다 싶어서”라며 “며칠을 고민하고 잠도 못 잤지만 기쁘고 감사한 마음으로 준비했다”라고 고백, 박명수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하며 눈시울을 붉혔다고 해 세 사람의 사연에 궁금증이 쏠린다.
특히 팽현숙은 박명수에게 “명수 씨는 우리 부부에게 생명의 은인”이라며 “귀한 손님이 온다는 소식에 냉장고와 텔레비전도 신상으로 바꿨다”라고 말해 박명수를 당황하게 하는가 하면, 박명수를 손님방에 안내하더니 “명수 씨 이 침대 잠 한 번도 안 잔 새것이야. 명수 씨 온다고 해서 침구도 새로 샀어”라고 말해 천하의 박명수가 “저 잠은 안 잘 건데요?”라며 진땀을 흘렸다는 후문이다. 18일 저녁 4시 45분 방송된다.
사진=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이, 바지 지퍼 내리고…군살 없는 복근 공개 [DA★]
- 소유, 볼륨감 넘치는 비키니 자태 [DA:★]
- 알몸 상태로 사망한 남편, 내연남 있던 부인 ‘마취제 살인’ 경악 (용형3) [TV종합]
- '이강인과 탁구 논란' 설영우 "선수는 축구 외적으로도 중요"
- ‘9기 옥순 VS 14기 옥순’의 대환장 혈투 발발 (나솔사계)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