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죽포차' 최양락, 손님들 애환담은 '깐죽송' 공개…요요미 보컬 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깐죽포차'가 최양락과 트롯 가수 요요미가 함께 부른 '깐죽송'을 공개한다.
17일인 오늘 저녁 8시 20분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제작 래몽래인) 9회에서는 프로그램 오프닝 타이틀곡의 확장 버전인 '깐죽송'을 공개한다.
최양락과 트롯 가수 요요미의 '깐죽송'은 17일(오늘) 저녁 8시 20분 방송되는 9회 방송에서 일부 공개되며, 풀버전은 래몽래인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인 오늘 저녁 8시 20분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제작 래몽래인) 9회에서는 프로그램 오프닝 타이틀곡의 확장 버전인 ‘깐죽송’을 공개한다.
‘깐죽송’은 사장 최양락이 ‘깐죽포차’를 운영하면서 만난 손님들의 애환을 가사에 담은 곡이다. 특히 이번 ‘깐죽송’을 위해 트롯계 대세 가수 요요미가 참여해 곡 분위기를 한껏 높였다. 노래에 직접 참여한 최양락의 유쾌한 감성은 물론 트롯 가수 요요미의 통통 튀는 음색이 어우러져 듣고 보는 재미를 더한다.
‘깐죽송’에서도 최양락의 독보적인 깐죽거림은 이어진다고. 흥 넘치는 멜로디를 바탕으로, 포차 손님들에게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최양략과 요요미의 ‘깐죽송’이 더욱 기대된다.
‘깐죽포차’는 인생 최초로 사장님에 도전한 최양락이 팽현숙, 이상준, 유지애와 함께 포차를 운영하면서 특별한 손님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는 리얼 버라이어티 토크쇼로 최양락 특유의 깐죽거림이 손님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웃음을 저격하고 있다.
최양락과 트롯 가수 요요미의 ‘깐죽송’은 17일(오늘) 저녁 8시 20분 방송되는 9회 방송에서 일부 공개되며, 풀버전은 래몽래인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억 넣어야 1주 받는다고?…‘로또주’ 에이피알
- 불매운동으로 번진 이강인 ‘하극상 논란’…기업들 ‘불똥’
- “CCTV 보다가 졸아”…10대 혼숙 무인텔 업주 벌금형
- '대표팀 불화' 이후 입 연 손흥민…"인생에서 가장 힘든 한 주"
- 술 취해 이웃집 들어가 난동…반려견 던진 30대, 벌금형
- 필리핀 산사태 사망자 100명 육박…36명 실종
- “안전불감증이 참사로”…새내기들 삶 앗아간 ‘리조트 붕괴사고’ [그해 오늘]
- 아직도 수수료 낸다고?…대세가 된 환전 무료 서비스 주목[카드팁]
- 친형 유죄 받아낸 박수홍…“1심 판결 양형 부당, 항소”[사사건건]
- 금융권이 최근 가장 주목하는 이 시장 아시나요?[30초 쉽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