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k리그] 광동 프릭스, 울산 HD에게 승리하며 승점 5점 획득

오경택 2024. 2. 17. 15:23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유튜브 FC온라인e스포츠 캡처.
▶광동 프릭스 5 대 2 울산 HD FC

1세트 박기홍 3 대 0 성제경

2세트 강준호 1 대 1 이현민

3세트 김시경 1 대 1 최준호

광동 프릭스가 승점 5점을 획득하며 2위 kt 롤스터와 같은 승점을 기록했다.

광동 프릭스가 17일 서울 송파구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열린 2024 eK리그 챔피언십 시즌 1에서 울산 HD FC에게 승리했다. 박기홍이 3대0으로 승리를, 강준호와 김시경이 무승부를 기록하며 승점 5점을 챙기는데 성공하며 2위 kt롤스터와의 격차를 좁혔다.

선봉으로 나선 박기홍은 다득점에 성공했다. 첫 공격을 득점으로 연결지은 박기홍은 전반 종료 얻어낸 직전 페널티 킥을 성공시키며 전반전을 2대0으로 끝마쳤다. 후반전에서 실점 위기가 있었으나 상대의 실수로 실점을 면한 박기홍은 경기 종료 직전 추가 골을 기록하며 3대0으로 승리했다.

2세트에 출전한 강준호는 무승부를 기록했다. 전반 중반 선제골을 허용한 강준호는 페널티 킥을 얻어냈고 득점에 성공하며 1대1 동점을 만들었다. 이어진 후반전에서 공방을 주고 받았지만 추가 득점이나 실점 없이 경기를 끝마쳤다.

김시경은 대장전에서 무승부에 만족해야 했다. 전반 종료 직전 실점을 허용한 김시경은 후반전 중반 득점에 성공하며 1대1을 만들었다. 이후 경기 종료까지 추가 득점이나 실점을 허용하지 않은 김시경은 무승부를 기록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