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브라이언, 수영장→홈시어터 300평 저택 초호화 인테리어에 ‘입이 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브라이언이 새집 인테리어 회의 현장을 공개한다.
17일(오늘)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86회에서는 브라이언의 초호화 대저택 인테리어 회의 현장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브라이언은 전문가들과 함께 대저택 인테리어에 나선다.
과연 '인테리어광' 브라이언의 팽팽한 인테리어 회의 현장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브라이언이 새집 인테리어 회의 현장을 공개한다.
17일(오늘)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86회에서는 브라이언의 초호화 대저택 인테리어 회의 현장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브라이언은 전문가들과 함께 대저택 인테리어에 나선다. 특히 평면도만으로도 300평 규모의 엄청난 스케일이 그대로 드러나 참견인들의 감탄을 불러 모은다. 게다가 수영장부터 홈짐, 홈시어터 등 리조트를 방불케 하는 다양한 공간이 들어선다고 해 브라이언의 미국식 드림 하우스가 어떻게 완성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브라이언은 마감재부터 공간 활용에 대해 자신의 취향을 어필한다. 휴대폰 사진첩에는 다양한 인테리어 사진들로 꽉 차 있을 정도로 브라이언은 인테리어에 진심인 모습을 보이는데. 또한 그는 자신의 의견을 적극 내세우며 전문가들을 긴장하게 만든다. 과연 ‘인테리어광’ 브라이언의 팽팽한 인테리어 회의 현장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지코-피오 몸싸움 직전까지? 살벌했던 블락비 데뷔초 에피소드 대방출 (전참시)
- '청소광' 브라이언, '전참시'서도 청소 삼매경
- ‘전참시’ 이재원의 역조공 팬미팅 현장→이국주, 주방용품 신상 장비 개시...최고 4.6%
- ‘전지적 참견 시점’ 이국주, 신상 주방템 소개 ‘귀여운 미니찜기와 만두제조기’
- 이재원, 14년차 ‘팬클럽’ 울린 사연 “내가 뭐라고” ‘전참시’
- ‘전지적 참견 시점’ 이재원의 ‘무음 탭댄스’에 전현무, “또 편집각”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