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끌려간 유재석, 진땀나는 K-직장 적응기 (놀면 뭐하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중소기업에 출근한다.
2월 17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는 직장인들이 쓰는 반차 4시간을 알차게 즐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K-직장인이 된 유재석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유재석은 K-직장인의 흔한 점심 식사 장소인 순대국집으로 밥을 먹으러 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유재석이 중소기업에 출근한다.
2월 17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는 직장인들이 쓰는 반차 4시간을 알차게 즐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K-직장인이 된 유재석의 모습이 담겨 있다. 갑자기 어느 중소기업에 끌려간 유재석은 뻘쭘하게 선 채 일을 받고 있다. 출근하자마자 벌써 퇴근 생각이 절실한(?) 유재석의 모습이 이곳에서 어떤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키운다.
이날 유재석은 ‘부장’ 직함을 받고 얼떨떨하게 업무를 시작한다. 주섬주섬 자신의 자리를 치우고 있던 유재석에게 다가온 직장 선배님은 택배 송장 업무를 설명해 유재석을 당혹케 만든다고. 유재석은 “제가요? PC로요? 송장을?”이라며 동공지진을 일으켜, 그의 진땀나는 K-직장 적응기를 기대하게 한다.
이어 유재석은 K-직장인의 흔한 점심 식사 장소인 순대국집으로 밥을 먹으러 간다. 그 와중에 함께 근무하는 선배님들의 직함을 알게 된 유재석은 “제가 부장인데 막내네요”라며 당황한다. 어색한 분위기 속 유재석은 김치를 덜고, 밥공기를 흔들며 싹싹하게 막내 역할을 해내 관심을 집중시킨다. 17일 오후 6시 30분 방송.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현역가왕’ 전유진, 우승상금 1억+김종환 참여 신곡 발매…한일가왕전까지[종합]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혼전순결·남규리 닮은꼴·의사, 19기 첫등장 모태솔로 이유는? (나는 솔로)[어제TV]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사망선고 받은 남편 요청에 이혼한 개그우먼 “딸 데려가겠다고”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숭어 흉내 내는 망둥이 배우들의 출연료 ‘돈밍아웃’ 거품 빼려면?[TV와치]
- 박수홍 아내 김다예, 형수 무죄 선고에 “판사님 말씀 설명해주실 분?”
- 이천수 “히딩크도 쌍욕, 29억 먹튀 클린스만 韓오지마” 손흥민·이강인 불화 소신발언(리춘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