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산업대학원 제33회 석사학위 수여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대학교 산업대학원(원장 이병규)은 지난 16일 산학협동관 국제회의실에서 제33회 석사학위 수여식(사진)을 열었다.
울산대 산업대학원은 지역 산업체의 재직자들에게 필요한 산학 맞춤형 교육프로그램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병규 울산대 산업대학원장은 "올해 신학기에도 70명의 신입생들이 등록할 정도로 산업계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며 "지·산·학 융합 인재양성 전문 교육기관으로 발전하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울산대학교 산업대학원(원장 이병규)은 지난 16일 산학협동관 국제회의실에서 제33회 석사학위 수여식(사진)을 열었다.
이날 졸업장을 받은 57명의 학생들은 산업체에 종사중인 경영자와 근로자들로, 낮에는 일하고 밤에 공부하는 주경야독의 노력 끝에 공학석사학위라는 값진 결실을 거뒀다.
산업경영공학 전공의 황선기 SKGC 실장, 안전관리전공의 고우상 SK가스기지장 등 7명은 오연천 울산대총장으로부터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울산대 산업대학원은 지역 산업체의 재직자들에게 필요한 산학 맞춤형 교육프로그램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병규 울산대 산업대학원장은 “올해 신학기에도 70명의 신입생들이 등록할 정도로 산업계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며 "지·산·학 융합 인재양성 전문 교육기관으로 발전하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울산=하인식 기자 hais@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 계좌는 - 90% 인데…CEO는 보너스만 80억" 분노 [백수전의 '테슬람이 간다']
- '뱃살 빼려면 필수' 美 해병대도 싹쓸이…매일 1억 넘게 번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 별 볼일 없던 중국 앱이…"너무 충격적 잠도 안와" [조아라의 IT's fun]
- 6년째 광고 모델이었는데…'불매 할라' 이강인 포스터 내렸다
- 설현도 눈 뜨자마자 보던데…알고보면 무서운 '숏폼 중독' [이슈+]
- 손흥민 "인생에서 가장 힘든 한 주 보냈다" 첫 심경
- 로또 추첨에 '공효진 母'…"20년 간 봉사" 누군가 보니
- 이천수, 손흥민·이강인 논란에 "감독 문제…히딩크는 쌍욕"
- 우즈 '감기 증세'로 PGA 투어 제네시스 대회 기권(종합2보)
- "미국 톱 모델이 만든 술 팝니다"…전통주 국순당의 '파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