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간 열심히 달려"...피원하모니, 눈물의 첫 음악방송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정규 1집 '때깔(Killin' It)'의 타이틀 곡 '때깔 (Killin' It)'로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이날 오후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 신곡 '때깔' 무대를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정규 1집 '때깔(Killin’ It)'의 타이틀 곡 '때깔 (Killin’ It)'로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이는 피원하모니가 데뷔 약 3년 3개월 만에 이룬 값진 성과다.
1위 확정과 동시에 눈시울을 붉힌 피원하모니는 "이번 정규 앨범을 만드는 과정에서 열심히 일해 주신 소속사 식구분들께 감사드린다. 피스(P1ece, 팬덤명), 3년 동안 열심히 달려왔는데 항상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고 이 상을 탈 수 있도록 해 주셔서 감사하다. 여러분들을 위한 상이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진 앙코르 무대에선 히어로 세리머니를 선보이며 팬들과 함께 1위의 기쁨을 나눴다.
이날 타이틀 곡 '때깔' 무대를 꾸민 피원하모니는 히어로를 연상시키는 포인트 안무와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무대 위 히어로'임을 몸소 증명했다. 또 멤버들은 다양한 제스처와 풍부한 표정 연기로 보는 재미를 더했으며 자신들만의 '때깔'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피원하모니는 정규 1집 '때깔 (Killin’ It)'로 유의미한 기록을 거두며 파죽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신보는 한터차트 주간 피지컬 앨범 차트(2월 5일~2월 11일)와 써클차트 주간 앨범 차트(2월 4일~2월 10일)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이날 오후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 신곡 '때깔' 무대를 펼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지혜 "출산 후 검사 남편과 종일 싸워"...고백 ('편스토랑')
- 송승현, 연예계 은퇴 선언 "새로운 삶 살고자 한다" [전문]
- 송창식 "처형이 불법 인공 수정으로 낳은 아이 입양했다"
-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극장에서 만난다
- 김희애가 보여준 '여배우의 영역 확장'
- '서진이네', 새 시즌으로 컴백…멤버는 추후 공개
- "멋진 가해자 되길"…박수홍 동료들, 친형 부부 1심 선고에 분개 [종합]
- 이혼하겠다더니...정대세, 돌연 심경 변화 ('이혼할 결심')
- 염유리, '미스트롯3' 탈락 위기에서도 빛난 따뜻한 인성
- 박지윤, 돌아온 추리의 여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