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팬클럽의 선한 영향력 “결식아동이 밥 거르지 않고 건강하고 튼튼하게 성장하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 팬클럽이 결식아동을 위해 따뜻한 손을 내밀었다.
이번 기부는 김호중이 K-POP 팬덤 기반 플랫폼 '포도알'에서 트롯 스타덤 1위에 선정된 기념으로 국내구호전문단체 희망조약돌(사무총장 이재원)을 통해 진행했다.
김호중의 팬클럽 '아리스'는 "트롯 스타덤 1위 선정기념으로 결식아동을 위한 기부를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이번 기부를 통해 결식아동들이 밥을 거르지 않고 건강하고 튼튼하게 성장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가수 김호중 팬클럽이 결식아동을 위해 따뜻한 손을 내밀었다.
이번 기부는 김호중이 K-POP 팬덤 기반 플랫폼 ‘포도알’에서 트롯 스타덤 1위에 선정된 기념으로 국내구호전문단체 희망조약돌(사무총장 이재원)을 통해 진행했다.
희망조약돌에 전달된 기부금 50만 원은 국내결식아동의 건강한 생활 환경을 위해 사용된다.
김호중의 팬클럽 ‘아리스’는 “트롯 스타덤 1위 선정기념으로 결식아동을 위한 기부를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이번 기부를 통해 결식아동들이 밥을 거르지 않고 건강하고 튼튼하게 성장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희망조약돌 이재원 사무총장은 “외식 물가가 올라가고 있는 현재 결식아동들은 양질의 식사를 하기 매우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다. ‘아리스’가 전달해 준 소중한 기부금을 통해 아이들이 영양이 담긴 식사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했다.
가수 김호중은 기부 뿐 아니라 무대에서도 왕성하게 활동중이다. 다음달 2일엔 국내 가수 최초로 KBS 70인조 교향악단과 함께하는 클래식 단독쇼 ‘더 심포니’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사단법인 희망조약돌은 “세상을 바꾸는 작은 실천”을 모토로, 역차별을 받는 국내의 빈곤 이웃을 위한 국내 구호 전문 NGO 기관이다. 정부 지원금 없이 시민의 나눔을 통해 운영한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승현, 연예계 은퇴 발표 “한국 떠나 새로운 삶 살아보려 한다” [전문]
- 불륜현장 덮친 송하윤, 한 침대 누운 이이경X보아에 눈돌았다 “와, 씨” 외마디 도파민 폭발(내
- “이강인 이름으로 유명세 얻고 이제는 나 몰라라?”…‘큰누나’에게 쏟아진 도 넘은 비난
- “매 회 베드신, 사회에 불만 있을 때 혼자보세요”…19禁드라마 ‘LTNS’ 감독들의 당부 [SS인터
- ‘뉴욕대생’ 김성주子 김민국 “해피 밸런타인, 애인한테 보내려다”
- ‘이강인 첫 스승’ 이정 “계속 헛소문 퍼 나르면 다 X된다…나 말고 다른 사람 믿지 마라”
- 이강인, 모델로 사용한 기업들 날벼락…“광고 안 내리면 불매할래요”
- 손나은, 형광 비키니 입고 과감한 휴양지룩 자랑
- ‘밤에 피는 꽃’ 제작진, 김상중 캐스팅 위해 자택·공연장 찾아 설득→삼고초려
- 송지은 “하반신 마비 된 사람이 똥 싸는 법 영상 올리는 박위 멋져” (전현무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