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박정희 대통령 사진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이 주최하는 '박정희 대통령 사진전'이 임시회 개회일인 지난 16일 치러졌다.
김정호 대표의원은 기념식에서 "박정희 대통령의 강한 사명감과 순수한 열정을 본받아 경기도의 새로운 내일을 열어내겠다"며 "박정희 대통령이 국가를 대했던 마음을 받들어 경기도 곳곳에서 성장동력이 움트고 도민의 삶에 희망이 차오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이 주최하는 ‘박정희 대통령 사진전’이 임시회 개회일인 지난 16일 치러졌다.
이날 행사는 김정호 국민의힘 대표의원을 비롯해 임태희 경기도교육감 등 주요 내빈과 30여 명의 도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사진전은 1961년부터 1979년에 이르기까지 △한국전력‧노동청‧철도청 발족 △춘천댐‧의암댐‧팔당댐‧경부고속도로 준공 △잠실대교‧영동대교‧마포대교 개통 △서울지하철 1호선 개통‧서울지하철 2호선 착공 △현충사 중건 등 박 전 대통령의 지난 발자취를 되돌아보고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23일까지 도의회 1층 로비에서 열리는 사진전에는 한국의 근현대사를 아우르는 150여 점의 사진과 ‘중단하는 자는 승리하지 못한다’ 등 박 전 대통령의 생전 어록이 전시된다.
김정호 대표의원은 기념식에서 “박정희 대통령의 강한 사명감과 순수한 열정을 본받아 경기도의 새로운 내일을 열어내겠다”며 “박정희 대통령이 국가를 대했던 마음을 받들어 경기도 곳곳에서 성장동력이 움트고 도민의 삶에 희망이 차오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과 탁구' 논란 설영우 입 열었다…'선수는 축구 외적으로도 중요'
- “뇌로 번진 암덩어리, 2개월만에 사라져” 말기 폐암 환자의 고백[메디컬 인사이드]
- ‘자질 논란’ 클린스만 결국 11개월만에 경질…정몽규 '책임은 저에게 있다”
- 3% 이준석+3% 이낙연…‘합당’ 개혁신당 지지율은 과연 몇%?
- ‘푸틴 정적’ 러 야권운동가 나발니, 시베리아 감옥서 사망
- 손흥민 손 다친 다음날…경기장서 '물병 세우기' 놀이 중인 '탁구 3인방'
- 佛서 줄서는 빵집, 日 파이 맛집까지 한곳에…디저트의 신세계 열렸다
- '건국전쟁' 본 한국사 일타강사의 일침…'보지 않은 인간들은 입 다물라'
- ''하극상 이강인'과 비교되네'…손흥민 국대 막내시절 모습 재소환에 '코끝이 찡하네'
- '김밥 가격이 왜 이래'…더 이상 천국이 아닌 '金밥' 가격 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