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이특, 신선도 지수 100% '그것을 알려드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이끄는 유튜브 콘텐츠 '그것을 알려드림'의 5화가 공개되었다.
지난 16일 오후 6시에 유튜브 '그것을 알려드림' 채널에는 5화가 오픈, 모두에게 친숙한 요리인 라면을 가장 잘 끓여주는 사람을 찾아보는 실험에 나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이끄는 유튜브 콘텐츠 ‘그것을 알려드림’의 5화가 공개되었다.
지난 16일 오후 6시에 유튜브 ‘그것을 알려드림’ 채널에는 5화가 오픈, 모두에게 친숙한 요리인 라면을 가장 잘 끓여주는 사람을 찾아보는 실험에 나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요리사, PC방 점장, 40년차 주부가 총동원된 이번 실험은 공정한 평가를 위해 스튜디오에서 동일한 재료 하에 블라인드로 진행되었으며, 각 세대별 시식 대표들은 디테일한 심사평으로 미묘한 차이점을 찾아내 누구의 라면일지 유추해보는 재미를 더했다.
치열한 접전 끝에 요리사가 1위를 거머쥔 1차 실험에 이어, 이특은 식당, PC방, 집 등 각 공간에서 끓여주는 라면을 먹어보는 2차 실험을 시작, 마지막까지 예측할 수 없는 결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일상에서 생긴 궁금증을 이특이 대신 해결해 주는 유튜브 콘텐츠 ‘그것을 알려드림’은 매주 이색적인 주제와 신선한 전개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지난 16일 공개된 5화 이후 재정비의 시간을 갖고 새롭게 돌아올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