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나경은에 애정 과시..."줄 서는 성격 NO, 아내는 예외" ('놀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유재석이 아내 나경은을 향한 '사랑꾼' 면모를 드러낸다.
17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직장인들의 '반차 투어'에 푹 빠진 유재석 하하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의 모습이 공개된다.
4시간 반차 중 1시간을 쓰면서까지 목 빠지게 기다린 멤버들이 기다림을 마다하지 않은 '오픈런'의 정체는 무엇인지, 이날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유재석이 아내 나경은을 향한 '사랑꾼' 면모를 드러낸다.
17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직장인들의 '반차 투어'에 푹 빠진 유재석 하하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의 모습이 공개된다. 직장인들이 반차를 쓰고 하는 다양한 활동들을 경험할 예정이다.
단체 오픈런에 도전한 멤버들은 오픈런 장소로 향하던 중 래퍼 창모와 깜짝 만남을 갖는다. 하하는 친분이 있는 창모와 반갑게 인사를 하고, 유재석은 "창모가 있는 거 보니까 여기 힙한 곳인가 보다"라며 기대한다. 가게 앞에 서 있는 사람들을 본 주우재는 "나 여기 SNS에서 봤어"라며 흥분한다.
이 가운데 인생 첫 '오픈런'에 나선 유재석은 "난 오픈런을 해본 적이 없다"라며, 무언가를 사기 위해 줄을 서는 성격이 아니라고 말한다. 하지만 예외 경우로 "(아내) 경은이가 가자고 하면 가지"라고 말하며 스윗함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가게 오픈을 기다리며 일렬로 줄을 선 채 시민들과 토크를 하고 있다. 4시간 반차 중 1시간을 쓰면서까지 목 빠지게 기다린 멤버들이 기다림을 마다하지 않은 '오픈런'의 정체는 무엇인지, 이날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지혜 "출산 후 검사 남편과 종일 싸워"...고백 ('편스토랑')
- 송승현, 연예계 은퇴 선언 "새로운 삶 살고자 한다" [전문]
- 송창식 "처형이 불법 인공 수정으로 낳은 아이 입양했다"
-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극장에서 만난다
- 김희애가 보여준 '여배우의 영역 확장'
- '서진이네', 새 시즌으로 컴백…멤버는 추후 공개
- "멋진 가해자 되길"…박수홍 동료들, 친형 부부 1심 선고에 분개 [종합]
- 이혼하겠다더니...정대세, 돌연 심경 변화 ('이혼할 결심')
- 박지윤, 돌아온 추리의 여왕
- 염유리, '미스트롯3' 탈락 위기에서도 빛난 따뜻한 인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