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 주고 약 주는 스타일이야?…9기 옥순 VS 14기 옥순 ‘로맨스 대혈투’ (나솔사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NA, SBS PLUS '나솔사계'에서 9기 옥순과 14기 옥순의 '로맨스 대혈투'가 발발한다.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22일 방송을 앞두고 남자 1호를 둘러싼 9기 옥순과 14기 옥순의 '불꽃 신경전'을 담은 예고편을 17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ENA, SBS PLUS ‘나솔사계’에서 9기 옥순과 14기 옥순의 ‘로맨스 대혈투’가 발발한다.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22일 방송을 앞두고 남자 1호를 둘러싼 9기 옥순과 14기 옥순의 ‘불꽃 신경전’을 담은 예고편을 17일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9기 옥순과 14기 옥순은 남자 1호의 ‘데이트권’으로 촉발된 갈등 때문에 날 선 대치를 벌였다. 남자들에게 데이트 신청을 유일하게 받지 못한 9기 옥순이 홀로 ‘솔로민박’에 남게 된 가운데, 남자 1호를 찾아가 “다시 바꿔! 14기 옥순이 남자 4호랑 (데이트) 나갔잖아”라고 14기 옥순 대신 자신을 데이트 상대로 바꿔달라고 요구했다.
이에 남자 1호는 “(14기 옥순이) 금방 온대”라고 자신의 뜻을 굽히지 않고, 9기 옥순은 그런 남자 1호를 향해 “아후…”라며 한숨을 내쉰다.
뒤이어, 9기 옥순은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터뷰에서 “사실 저도 남자 1호님이랑 데이트 나가는 걸 기대했었는데”라고 답답한 심정을 털어놓았다. 얼마 후, 남자 1호는 다시 9기 옥순을 찾아가 “어제 도시락 데이트, 왜 남자 4호랑 가셨어요?”라고 따져 물었다. 9기 옥순은 “나한테 데이트권을 쓰면 얘기해주고~”라고 받아쳐 ‘틈새 플러팅’을 한다. 두 사람의 ‘밀당’을 지켜보던 MC 조현아는 “복잡해지는 상황이에요, 지금”이라며 두통을 호소했다.
잠시 후, 9기 옥순과 남자 1호가 함께 들어오는 모습을 본 14기 옥순은 “어디 갔다 왔어?”라고 물었다. 이에 9기 옥순은 “나 너한테 물어볼 거 하나 있는데”라고 받아치더니 팽팽한 신경전을 형성했다. 두 사람의 기싸움을 느낀 조현아와 경리는 “헉!”을 외치며 ‘동공대확장’을 일으켰다.
살얼음판 같은 분위기 속, 9기 옥순은 “너 어제 나 자고 있는데”라며 ‘옥순대전’의 서막을 열고, 경리는 “어우, 나 못 보겠다”라면서 두 눈을 질끈 감았다. 하지만 14기 옥순은 9기 옥순을 향해 “병 주고 약 주는 것 같네? 이게 너의 스타일이야?”라고 웃음기 하나 없이 응수해 현장을 ‘겨울왕국’으로 만들었다.
결국 데프콘은 “으아아아~”라고 포효하며 뒷목을 잡는다. 3MC마저 공포에 몰어넣은 ‘옥순 빅뱅’ 사태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솔로민박’에서 벌어진 두 옥순의 로맨스 혈투는 22일 오후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승현, 연예계 은퇴 발표 “한국 떠나 새로운 삶 살아보려 한다” [전문]
- 불륜현장 덮친 송하윤, 한 침대 누운 이이경X보아에 눈돌았다 “와, 씨” 외마디 도파민 폭발(내
- “이강인 이름으로 유명세 얻고 이제는 나 몰라라?”…‘큰누나’에게 쏟아진 도 넘은 비난
- “매 회 베드신, 사회에 불만 있을 때 혼자보세요”…19禁드라마 ‘LTNS’ 감독들의 당부 [SS인터
- ‘뉴욕대생’ 김성주子 김민국 “해피 밸런타인, 애인한테 보내려다”
- ‘이강인 첫 스승’ 이정 “계속 헛소문 퍼 나르면 다 X된다…나 말고 다른 사람 믿지 마라”
- 이강인, 모델로 사용한 기업들 날벼락…“광고 안 내리면 불매할래요”
- 손나은, 형광 비키니 입고 과감한 휴양지룩 자랑
- ‘밤에 피는 꽃’ 제작진, 김상중 캐스팅 위해 자택·공연장 찾아 설득→삼고초려
- 송지은 “하반신 마비 된 사람이 똥 싸는 법 영상 올리는 박위 멋져” (전현무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