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성형 전 사진 공개 "SM에서 눈 찝어줘, 만족스럽다" ('레드카펫')[SC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규현이 성형 사실을 고백했다.
규현은 이효리가 "소속사 후배"라고 소개하자 "안테나는 제가 먼저 들어오지 않았나"라고 말했다.
그런가 하면 이효리는 규현의 중학생 밴드부 시절 사진을 보고 "저 때도 밝았다. 근데 얼굴이?"라며 눈 변화에 대해 물었고 규현은 "눈 정도만 살짝 했다. 찝었다. SM에서 감사하게도 신경을 써주셔서 만족스럽다"라며 성형을 인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규현이 성형 사실을 고백했다.
16일 방송된 KBS2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에는 규현이 출연했다.
규현은 이효리가 "소속사 후배"라고 소개하자 "안테나는 제가 먼저 들어오지 않았나"라고 말했다. 이효리는 "기강이 잘못됐다"라고 고개를 가로저어 웃음을 자아냈다.
규현이 2023년 8월에 계약했다고 하자 이효리는 다시금 "저는 2월에 계약했다"라고 강조해 관객에게 폭소를 안겼다.
그런가 하면 이효리는 규현의 중학생 밴드부 시절 사진을 보고 "저 때도 밝았다. 근데 얼굴이?"라며 눈 변화에 대해 물었고 규현은 "눈 정도만 살짝 했다. 찝었다. SM에서 감사하게도 신경을 써주셔서 만족스럽다"라며 성형을 인정했다.
또 규현은 2016년 자신이 연기에 도전한 모습이 나오자 급히 스크린을 가려 웃음을 안겼다. 규현은 "처음 찍은 거라 시선처리가 부족했다"라고 말했고 이효리는 "그 마음 저도 안다"라며 공감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가 알려준 놀라운 얘기”..심현섭 “테러로 사망한 父, 알고 보니”
- “'태양의 후예' 우리집서 촬영” 노주현, 800평 규모 전원 생활 공개
- [단독] 가수 오리 15년만에 전한 근황 “금수저 설? 사실은..”
- 장모와 사위 불륜 ‘경악’..“부부 갈등 상담하다 눈 맞아”=
- 임채무 “두리랜드 작년 기준 적자 190억원..그래도 내 삶의 활력소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