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 송지은♥박위, 자존감 높은 연애 "하반신 마비 장애로 소비되기 싫어"('전현무계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시크릿 출신 송지은과 박위 커플이 '찐사랑'을 드러냈다.
송지은은 식당에 도착하자 자연스럽게 휠체어를 꺼내며 박위를 챙겼고, 박위 또한 그런 송지은의 컨디션을 체크하는 등 서로를 배려하는 모습을 보였다.
실제 송지은이 박위와의 열애사실을 고백했을 때도 전현무는 "너와 딱 맞는 사람 만났다"며 아빠처럼 훈훈한 축하를 전했었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시크릿 출신 송지은과 박위 커플이 '찐사랑'을 드러냈다.
16일 첫 방송된 MBN '전현무계획'에서는 전현무가 유튜버 곽튜브와 '먹큐멘터리(먹방+다큐멘터리)'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두 사람은 마지막 코스로 전현무가 5년 넘게 살았다는 서울 금호동을 찾아 송지은과 만났다. 송지은은 크리에이터 박위와 공개 열애를 선언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전현무는 절친한 사이임에도 열애 사실을 귀띔해주지 않은데 대한 서운함을 드러냈고, 박위는 "연애가 소비되는 걸 원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강한 끌림을 느꼈다고. 박위는 "김기리 형의 추천으로 교회에 갔는데 송지은 바로 옆 자리였다. 후광이 비치더라"라고 말했고, 송지은은 "처음 오빠를 봤을 때 에너지가 너무 밝아서 첫 눈에 반했다. 호감의 문이 열렸다"고 화답했다.
송지은은 식당에 도착하자 자연스럽게 휠체어를 꺼내며 박위를 챙겼고, 박위 또한 그런 송지은의 컨디션을 체크하는 등 서로를 배려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전현무는 "피는 안 섞였지만 송지은 걱정을 많이 했다. 남자를 잘못 만나면 외로움을 많이 느껴서 누굴 만나야 하는지 내가 더 고민이 됐다"며 흐뭇해했다. 실제 송지은이 박위와의 열애사실을 고백했을 때도 전현무는 "너와 딱 맞는 사람 만났다"며 아빠처럼 훈훈한 축하를 전했었다고.
송지은은 박위의 밝은 에너지에 연애를 결심했다고 말했다. 그는 "하반신 마비로 개그를 하더라. 처음 본 게 '하반신 마비인 사람이 X싸는 법'이었다. 처음에는 '좋아요'를 못 눌렀다. 한번은 영화 볼 때 장애인 할인이 있었는데 그걸로 어필을 했다. 휠체어 탄 모습을 유쾌하게 개그소재로 쓰는 모습이 진짜 자존감이 높아보여 멋있어보였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가 알려준 놀라운 얘기”..심현섭 “테러로 사망한 父, 알고 보니”
- “'태양의 후예' 우리집서 촬영” 노주현, 800평 규모 전원 생활 공개
- [단독] 가수 오리 15년만에 전한 근황 “금수저 설? 사실은..”
- 장모와 사위 불륜 ‘경악’..“부부 갈등 상담하다 눈 맞아”=
- 임채무 “두리랜드 작년 기준 적자 190억원..그래도 내 삶의 활력소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