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피는 꽃’ 15.4%, 이종석 ‘빅마우스’ 넘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밤에 피는 꽃'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월 16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 11회는 전국 가구 기준 시청률 15.4%를 기록했다.
특히 MBC 금토드라마 역대 시청률 2위인 '빅마우스' 자체 최고 시청률 13.7%를 넘어섰다.
MBC 금토드라마 역대 1위 시청률을 기록한 작품은 '옷소매 붉은 끝동'(17.4%)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밤에 피는 꽃'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월 16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 11회는 전국 가구 기준 시청률 15.4%를 기록했다.
이는 기존 자체 최고 시청률 13.1%에 비해 2.3%P 높은 수치이다. 종영까지 한 회를 앞둔 가운데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 것으로 보인다.
특히 MBC 금토드라마 역대 시청률 2위인 '빅마우스' 자체 최고 시청률 13.7%를 넘어섰다. MBC 금토드라마 역대 1위 시청률을 기록한 작품은 '옷소매 붉은 끝동'(17.4%)이다.
'밤에 피는 꽃'은 밤이 되면 담을 넘는 15년 차 수절과부 여화(이하늬 분)와 사대문 안, 모두가 탐내는 갓벽남 종사관 수호(이종원 분)의 담 넘고 선 넘는 복면과부 이중생활 드라마로 금토드라마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다.
동시간대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 5회는 6%를 기록했다. '재벌X형사'는 1회 5.7%로 출발해 내내 6%대 시청률을 유지하고 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현역가왕’ 전유진, 우승상금 1억+김종환 참여 신곡 발매…한일가왕전까지[종합]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혼전순결·남규리 닮은꼴·의사, 19기 첫등장 모태솔로 이유는? (나는 솔로)[어제TV]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사망선고 받은 남편 요청에 이혼한 개그우먼 “딸 데려가겠다고”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숭어 흉내 내는 망둥이 배우들의 출연료 ‘돈밍아웃’ 거품 빼려면?[TV와치]
- 박수홍 아내 김다예, 형수 무죄 선고에 “판사님 말씀 설명해주실 분?”
- 이천수 “히딩크도 쌍욕, 29억 먹튀 클린스만 韓오지마” 손흥민·이강인 불화 소신발언(리춘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