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뭐’ 주우재, 결국 유재석 품으로?→지코 ‘전참시’로 일상 최초 공개 [오늘의 프리뷰]

김현숙 MK스포츠 기자(esther17@mkculture.com) 2024. 2. 17. 07: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쁘게 돌아가는 연예계에서 오늘도 다양한 작품이 소개되고 새롭게 돌아오는 아티스트가 대중 앞에 서는 가운데, 오늘의 주요 일정을 알아본다.

주우재, 모델 시절 소환
‘놀면 뭐하니?’ 주우재가 멤버들 앞에서 전설(?)로만 전해지는 과거 신인 모델 시절을 뽐낸다.
주우재가 ‘놀면 뭐하니?’에서 모델 시절을 소환한다. 사진 = MBC
17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가 직장인들의 ‘반차 투어’를 즐기는 가운데, OB(올드보이) 막내 탈출을 시도하는 주우재의 몸부림이 펼쳐진다.

앞서 유재석과 하하는 주우재를 OB 팀으로 합류시켜 막내로 데리고 다니며 웃음을 자아냈다. “난 YB(영보이)다”라고 우기며 선을 그었던 주우재는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 동생들을 만나자 “그리웠다. 너희들 없어서 지난주에 아저씨들이랑 얼마나 힘들었는지 알아?”라고 투정하며 얼굴에 화색이 돈 모습을 보인다.

또 주우재는 녹화 장소인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드디어 내 고향에 왔다”라고 말하며, 과거 신인 모델 시절을 떠올리기도 한다. 모델 인증 런웨이를 펼치는 주우재와 웃음이 빵 터진 멤버들의 모습이 관심을 모은다.

그는 “내 레전드 과거가 웃음으로 승화되는 게 기뻐요”라며 수습하고, 유재석은 “실제로 모델 활동한 거냐. (이)광수도 그랬어. 자기도 무대를 섰대”라며 의심(?)을 증폭시켜, 주우재의 즉석 런웨이가 어땠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날 오후 6시 30분 방송.

홍이삭, ‘아는형님’서 결승전 당시 회상
가수 홍이삭이 ‘싱어게인3’ 결승전 당시 심경을 털어놓는다.

17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3‘ TOP7의 주인공 홍이삭, 소수빈, 이젤, 신해솔, leejean(리진), 강성희, 추승엽이 출연한다. 이들은 ’싱어게인3‘에서 경연하며 겪은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가수 홍이삭이 ‘싱어게인3’ 결승전 당시 심경을 털어놓는다.
이날 ’싱어게인3‘의 우승자 홍이삭은 “파이널 라운드에서 음 이탈이 났을 때 오만가지 생각이 다 났다”라며 아찔했던 결승 무대에 대한 심경을 전한다.

이에 형님들은 준우승을 차지한 소수빈의 당시 속마음을 추측하며 웃음을 자아냈다고. 이어서 홍이삭은 ’싱어게인3‘ 결승 무대에서 선보였던 ’바람의 노래‘를 다시 선보이며 모두의 관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싱어게인3‘ 대표 라이벌 홍이삭과 소수빈은 라이벌 구도에 얽힌 에피소드를 전한다. 소수빈은 세미파이널에서 홍이삭을 대결 상대로 지목했던 이유를 공개하고, 홍이삭은 당시를 떠올리며 억울함을 토로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오후 8시 50분 방송.

지코, ‘전참시’ 출연
가수 지코가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일상을 최초로 공개한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86회에서는 ‘음악 천재’ 지코의 반전 일상이 그려진다.

이날 화려한 패션으로 등장한 지코는 매니저 없이 홀로 택시를 타고 이동하고, 가는 동안 영상을 보는 등 평범한 모습으로 예상 외의 소소한 일상을 엿보여 눈길을 끈다. 곧이어 지코의 직장인 하이브 사옥이 전격 공개된다.

가수 지코가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일상을 최초로 공개한다. 사진 = MBC
BTS, 세븐틴, 뉴진스, 르세라핌 등이 소속되어 있는 하이브 사옥은 프라이빗한 안무 연습실부터 스타일링 룸, 각 층에 구비되어 있는 회의실은 물론 한강뷰가 보이는 구내식당과 카페, 헬스장 등 많은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어 이를 본 참견인들도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회사에 도착한 지코는 다른 직원들과 마찬가지로 한 업무 공간에서 개인 업무를 본 뒤 회의에 참석한다. 지코는 적극적으로 의견을 어필하며 열정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도 잠시, 뜻밖의 압박(?)을 받으며 수세에 몰리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또한, 지코는 스탭들의 ’립밤 도둑(?)‘으로 몰리는가 하면, 은근히 덤벙대는 3% 부족한 모습을 보이며 의외의 반전 매력을 대방출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또한 프로듀서 지코가 낳은 아이돌 ’보이넥스트도어‘ 명재현, 이한과의 깜짝 만남도 공개된다. 이들에게 ’지버지‘로 불릴만큼 남다른 애정을 자랑한다는 지코와 멤버들의 케미는 어떨지 궁금해진다.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

[김현숙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