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쇼핑] "냉동식품 반값 행사부터 뷰티 최저가 챌린지까지"
"더 비싸면 돌려드립니다" 뷰티컬리, 첫 '최저가 챌린지' 진행
이미 봄 맞이한 백화점…눈과 귀, 입이 즐거운 팝업 '풍성'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다가오는 봄을 맞아 유통업계가 각사를 대표할 수 있는 할인 카테고리를 선정하거나, 파업스토어를 유치해 모객에 나섰다.
홈플러스, 냉동식품 최대 반값…'냉동 먹거리 페스타' 개최
먼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보리 먹고 자란 돼지(보먹돼)’의 냉동 브랜드 ‘단풍상회 레트로 냉동 돈육(3종·700g)’은 40% 할인하고, 전점 3만봉 한정 판매하는 ‘초간편 만능 냉동 대패 삼겹살(1kg)’은 반값에 내놓는다.
또, ‘냉동 과일(6종)’은 10%, ‘후지야 크림슈 냉동 디저트 딸기밀크(48g)·밀크(50g)’는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CJ 비비고 붕어빵(3종)’, ‘일본 직수입 냉동면(4종)’, ‘CJ 볶음밥·만두(6종)’, ‘사세 쏘스치킨 단짠갈릭맛 윙봉·순살’은 1+1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K매운맛 대전’을 함께 진행하고, 명절 스트레스 해소를 날리는 다양한 매운맛 상품을 최적가로 제공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을 대상으로 ‘보먹돼 한입고추장 삼겹살(600g)’과 ‘강원도 돼지 고추장 불고기(1kg·서귀포점 제외)’는 40%, ‘오징어·주꾸미 볶음(300gX2팩)’은 30% 할인하고, ‘홈밀 매콤한 안주류(4종)’는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더 비싸면 돌려드립니다" 컬리, 뷰티컬리 페스타 첫 ‘최저가 챌린지’ 진행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2월 ‘뷰티컬리 페스타’를 열고 '최저가 챌린지'를 진행한다.
오는 26일 오전 11시까지 12일간 진행되는 ‘최저가 챌린지’는 ‘최저가 도전 스티커’가 부착된 70여개 브랜드 100여 개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고객의 최저가 도전 상품 구매 가격이 지정 온라인몰의 최종 할인 적용 가격보다 높을 시 차액을 적립금으로 보상한다.
챌린지 대표 상품은 ‘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리필 포함), ‘구달’ 청귤 비타C 잡티케어 세럼 30㎖ 더블 기획세트, ‘아토팜’ 탑투토 워시 500㎖ 기획세트 등이다. 보상 적립금은 인당 최대 10만원이며, 보다 자세한 보상 신청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 봄 맞이한 백화점…눈과 귀가 즐거운 팝업 '풍성'
롯데백화점은 인공지능(AI)을 활용한 봄 시즌 비주얼 테마와 다양한 행사로 봄의 기운을 알린다.
다음달 28일까지 ‘원더 드림스(WONDER DREAMS), 도심 한복판에서 발견한 봄’이라는 주제로 비현실적이지만 경이로운 일상의 순간을 백화점 내·외부 시즌 비주얼 연출을 통해 고객에게 선사한다.
텍스트를 통해 이미지를 생성하는 인공지능 소프트웨어 ‘미드저니’를 활용하는 AI 아티스트와 협업해 일상생활 속 도시와 버스처럼 현실적 소재에 상상의 요소를 더해 현실과 비현실 경계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오는 18일까지 잠실점 에비뉴엘 지하 1층에서는 최고의 와인 명가 로칠드 가문의 샴페인하우스 팝업스토어 '로칠드 하모니' 팝업행사를 진행한다. '로칠드 하모니'는 그랑 크뤼와 프리미에 크뤼 포도밭의 포도를 90% 이상 블렌딩해 최소 4년에서 10년 이상의 숙성을 거친 '샴페인 바롱 드 로칠드'를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다.
본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는 오는 29일까지 아홉 시간 동안 숙성한 반죽피를 다섯 가지 정성으로 가득 채웠다는 '구오(九五)' 만두 팝업 행사를 진행하며, 프리미엄 수제 약과 브랜드 '생과방' 팝업행사도 같이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주말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점포별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압구정본점은 행사 기간 5층 살롱드H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심문섭 작가의 지클리 프린팅 판화 전시를 연다. 심문섭 작가는 최근 세계적인 갤러리인 '파리 페로탕'에서 개인전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한국 미술의 세계화를 대표하는 화가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심문섭 작가의 프린팅 판화 19점과 다양한 회화 및 드로잉 작품을 관람할 수 있다.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이며,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오후 8시까지 30분 연장 운영한다.
더현대 서울은 18일까지 1층 본매장에서 '리퀴드 퍼퓸바' 행사를 진행한다. 리퀴드 퍼퓸바는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이 론칭한 프랑스 니치향수 편집숍으로 전 제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10% 할인해주며 기프트 세트도 선보인다.
판교점은 같은 기간 4층 아이코닉스퀘어에서 화가 빈센트 반 고흐를 모티브로 한 테디베어 브랜드 '빈센트반곰흐'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 이 시험장 아니네" "수험표 없어요"…경찰이 해결사[2025수능]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남친과 4개월만 동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