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혜원, 청순미 벗고 오늘은 ‘스포티 여신’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기자 강혜원의 스포티한 무드의 화보가 공개됐다.
가수와 연기자로서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강혜원.
화보 속 강혜원은 일상 속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바람막이 셋업부터 봄에 산뜻하게 착용하기 좋은 바시티 자켓까지 그만의 패션 감각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다채로운 컬러의 볼캡으로 포인트를 주며 풋풋하면서도 시크한 모습을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기자 강혜원의 스포티한 무드의 화보가 공개됐다.
가수와 연기자로서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강혜원. 그는 보그와 함께한 화보에서 유니크한 포즈와 시크한 눈빛으로 남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힙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화보 속 강혜원은 일상 속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바람막이 셋업부터 봄에 산뜻하게 착용하기 좋은 바시티 자켓까지 그만의 패션 감각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다채로운 컬러의 볼캡으로 포인트를 주며 풋풋하면서도 시크한 모습을 담았다. 이 외에도 멜란지 컬러 맨투맨을 착용해 힙한 데일리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러블리한 무드와 발랄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핑크 티셔츠와 화이트 스커트를 매치해 싱그러운 봄을 연상시키는 화보를 선보였다.
한편 강혜원은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사랑받았다. 최근 팬미팅 'Hyem's Diary in SEOUL'을 개최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나가고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이, 바지 지퍼 내리고…군살 없는 복근 공개 [DA★]
- 추성훈, 얼굴+가슴팍에 굵은 침 수십 방 ‘깜짝’ [DA★]
- '이강인과 탁구 논란' 설영우 "선수는 축구 외적으로도 중요"
- 잠적했던 ‘테크노 골리앗’ 최홍만 근황 “두려워…산에만 있었다” (금쪽상담소)
- 송혜교·전여빈→이진욱, 영화 ‘검은 수녀들’ 출연확정 [공식]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